4,527 읽음
5살 연상 사업가와 공개 열애 2달 만에 초고속 결혼한 걸그룹 출신 여배우
2016년 그룹 활동을 중단한 이후로는 배우로 전향해 '선녀가 필요해',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안녕? 나야!', '여왕의 꽃', '여신강림' 등에 출연해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202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고우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고우리는 가족, 지인 등 50여 명만 초대해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신혼 부부로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올해 데뷔 15년 차가 된 고우리는 올 초, '임대아파트'로 첫 연극에 도전했고,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과 유닛 '레인보우18'을 결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레인보우18' 컴백을 준비 중인 고우리는 "내년에는 워터밤에도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레인보우 멤버들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싱글맘이었던 엄마와 워킹맘으로 자란 딸, 두 모녀가 라이딩 인생에 탑승하게 되며 벌어지는 현실 공감 드라마로, 고우리는 라이딩 그룹의 '막내 엄마'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고우리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