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 읽음
보이넥스트도어, ‘쁘넥도’ 팝업 첫날부터 1천명 몰려
싱글리스트
0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9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29CM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공식 캐릭터 ‘쁘넥도’의 첫 팝업 ‘BOYNEXTDOOR X BBNEXDO POP-UP ‘BBNEXDO in Town’’을 개최한다.
팝업 첫날부터 열기가 뜨거웠다. 현장 대기 시스템은 오픈 2시간 만에 초고속 마감되었고 시간당 입장 인원이 제한EHO 있음에도 하루 동안 약 1000명이 방문할 정도로 큰 주목을 끌었다.

‘쁘띠 보이넥스트도어’의 합성어인 ‘쁘넥도’는 멤버들의 외모와 성격을 딴 캐릭터다. 캣삐(성호), 달링(리우), 명명(명재현), 한탯풍(태산), 삼한이(이한), 운아기(운학) 등 개성 강한 여섯 캐릭터로 구성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쁘넥도’의 외형부터 이름, 성격, 특징 등 캐릭터 설정 전반에 참여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사는 마을을 지키는 경비대원 ‘쁘넥도’의 다양한 포토존과 각종 이벤트, 머치를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이 ‘쁘넥도’가 경비대원으로 활동하는 마을을 방문하는 콘셉트로 꾸며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 마을에 들어서는 듯한 출입구부터 직접 쓴 글을 부착할 수 있는 메시지 월과 다양한 포토존, 포토부스 등이 준비됐다. 미니 2집 ‘HOW?’의 프로모션 영상인 ‘Between WHO and WHY’ 스토리 필름에 등장한 세트를 구현한 공간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해 대기 시스템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팝업 입장과 공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팝업에서 판매되는 일부 머치들은 위버스샵과 29CM 한정판 발매 서비스 리미티드 오더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