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8 읽음
고산 등정하는 로그라이크 게임 스팀에 나왔다
게임메카
2
▲ 고산 등정을 소재로 한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 '인서마운터블' (사진출처: 스팀)
많은 위험이 도사리는 고산 등정을 소재로 한 로그라이크 게임이 스팀으로 나왔다.

신작 인서마운터블(Insurmountable)은 지난 29일 정식 발매됐다. 만년설이 두터운 고산을 오르는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독일 게임사 바이트로커스 게임즈(ByteRockers' Games)가 개발 및 퍼블리싱한다.

▲ 인서마운터블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바이트로커스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배경 이야기, 기술을 지닌 세 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 이후 높이 솟은 산을 오르게 되는데, 상자를 열거나 동굴, 고대 유적 등을 탐사해 과거의 모험가가 남긴 장비를 주워 등정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유도 높은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나만의 등반가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따라가며 총 3가지의 산을 오르게 된다. 등반은 턴제 방식이며, 진행 중에는 맹수와 조우하거나 눈사태와 같은 자연재해에 휩쓸리는 등 여러 이벤트가 존재한다.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위기를 극복할 수도, 아니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 로그라이크 장르인 만큼 사망할 경우 산을 처음부터 다시 올라야 하며, 회차마다 다른 등반 경험을 하게 된다.

인서마운터블은 영어, 독일어 포함 총 5개 언어를 지원하며, 현재 한국어는 미지원이다. 가격은 정가 2만 500원이며, 오는 7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 인서마운터블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