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6 읽음
이베이코리아-현대카드, '뉴 스마일카드' 2종 공개…혜택·디자인↑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3년만에 다시 손잡고 ‘뉴(New) 스마일카드’를 3일 공개했다.

뉴 스마일카드는 기존 스마일카드의 흥행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스마일카드는 2018년 6월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2021년 4월 기준 발급자 110만 명을 돌파했다. 온라인 쇼핑에 최적화된 직관적인 적립 혜택과 30초 내외의 빠른 카드 발급 프로세스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뉴 스마일카드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연회비 1만원의 ‘스마일카드 에디션(Edition) 2’와 연회비 5만원의 ‘스마일카드 더 클럽(the Club)’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스마일카드 에디션 2’는 연회비 1만원으로 전월 실적, 적립한도 없이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한 알짜 카드다. G마켓, 옥션, G9는 물론,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및 해외 결제 시 결제액의 2%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그 외 쇼핑, 교통, 주유, 병원, 통신 등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액의 1%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은 프리미엄 카드답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즉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되어 매년 3만원의 스마일클럽 연회비와 스마일캐시 3만 5000원을 지원한다. 또한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로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 4%의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고, 파리바게트, GS 더프레시 등 스마일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해외 결제 시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등 국내 공항 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스마일카드 더 클럽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에 한해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이용료를 5개월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 첫 결제 후 한 달 이내(6/30까지) 해당 카드로 넷플릭스 이용 요금 자동 결제를 연결하면 익월부터 5개월 간 매달 G마켓, 옥션 스마일캐시로 이용 요금을 캐시백 해준다.

뉴 스마일카드의 6가지 트렌디한 카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채플린 △아인슈타인 △스카이(SKY) △스마일 클락(SMILE CLOCK) △매트릭스(MATRIX) △헤리티지(HERITAGE) 등 총 6종으로 각 카드 별로 재치 있는 스토리도 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유두호 실장은 “스마일카드를 통해 유통업계 PLCC 흥행을 선도한 그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층 더 강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뉴 스마일카드를 선보인다”며 “빅스마일데이의 시작과 함께 출시되는 만큼 연중 최대 쇼핑 축제를 즐기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