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87 읽음
'만능엔터테이너' 한영, 이번에는 홈쇼핑 접수. 왜?[SS이슈]
스포츠서울
5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만능 엔터테이너 한영에게 한계는 없다.

한영이 센스 만점 입담으로 홈쇼핑까지 사로잡았다. 가수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그는 이후 배우로 활동하는가 하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홈쇼핑에 진출, 다채로운 매력과 순발력으로 소개하는 제품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홈쇼핑계의 여왕’이라는 닉네임을 또 하나 추가했다.

무엇보다 ‘한영’이라는 연예인이 준 성실함과 신뢰는 제품을 설득력있게 표현하는 데 큰 몫을 했다는 게 관계자들의 말이다.

한 방송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이미 친근한 얼굴이며 성실하게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오면서 큰 사건.사고가 없었다는 게 ‘연예인 한영’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서 “여기에 전세대를 아우르는 편안함 또한 홈쇼핑에서는 통할 수 있는 점으로 꼽힌다. 제품을 설명하는 사람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가장 큰 영역에서 발휘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방송에서 한영은 매끄러운 멘트와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완판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한영은 8년째 진행 중인 에버 콜라겐을 포함해 id플라코스메틱 석고팩과 J&Co:ceu 펩타이드 볼륨마스터 에센스를 론칭하자마자 연속 매진을 이끌어 냈다.
홈쇼핑에서는 ‘완판녀’로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있는 한영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는다. 한반기 드라마 및 영화 등 작품을 검토하고 있는 가운데, MC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그는 현재 SBS FiL 라이프타임채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폭풍 리액션을 자랑하고 있다.

한영은 “배우 그리고 가수로도 활동을 해봤지만, 또 다른 영역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음에 감사한다”면서 “대중들과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마주하고 싶다. 때문에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이를 위해 열심히 배우고 도전하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그러면서 “다양한 방송 활동과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아직 한영이라는 사람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한 것 같다. 때문에 매번 다른 프로그램을 만날 때 마다 더욱 재미있고 신나게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활짝 웃었다.

cho@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