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837 읽음
정진운·경리, 4년 열애 마침표 "최근 결별"
더팩트
27
배우로 전향한 정진운과 경리가 열애 4년 만에 결별을 택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4년 만에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더팩트>에 "최근 정진운이 경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경리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게 맞다. 사생활인 만큼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9년 1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방송을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친해졌고,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열애 사실이 공개된 시기, 정진운은 군 복무 중이었다. 경리는 정진운의 전역을 묵묵히 기다려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정진운은 지난해 11월 전역 후 출연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경리를 언급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군대에 있을 때 경리가 면회를 빠짐없이 왔다.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다. 열애설이 처음 났을 때, 내가 없다 보니 인터뷰도 혼자 하고 고생 많았다. 덕분에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훈훈했던 두 사람의 연애지만, 4년 만에 결별을 택하며 정진운과 경리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정진운은 2008년 2AM으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현재 영화 '오! 마이 고스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2012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경리 또한 배우로 전향한 뒤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현재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안기부 요원 고윤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