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6 읽음
제주 토스카나호텔 키즈룸 & 온수풀 수영장의 모든 것
올스테이
0
제주 토스카나호텔 | 가족 여행은 역시 제주도! 럭셔리하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호텔 토스카나 키즈룸 살펴보기, 어메니티, 까보스코 레스토랑 조식 후기, 온수풀 수영장 이용 꿀팁, 서귀포 가볼 만한 곳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가족 여행 떠나기 좋은 제주도.
오늘 소개할 곳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제주 토스카나호텔’입니다.
호텔 토스카나는 객실, 놀이공간,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 인기가 많아요.
이국적인 경관은 덤이죠!

행복을 찾아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제주 토스카나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뭘 좋아할지 몰라 준비해봤어! 다양한 객실 타입
2. 사계절 내내 물놀이 가능한 온수풀 수영장
3.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시설

객실 – 키즈 2층침대
제주 토스카나호텔은 3가지 타입의 키즈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2층 침대, 패밀리 객실 타입에 따라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키즈 2층침대 객실은 사랑스러운 파스텔 색감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벙커 침대와 창의력이 자라나는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죠. 여유로운 사이즈의 퀸 베드도 있어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건강에도 좋아요. 성인 2명, 소인 2명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해요.

어메니티
깔끔한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세트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키즈 전용 르쁘띠프랭 어메니티와 가운, 슬리퍼, 발판 등도 갖춰져 있어요. 욕조까지 있으니 가족 여행 숙소로는 최고예요!

조식
조식은 07:00 ~ 10:30 사이에 1층 까보스코 레스토랑에서 제공해요. 한식, 양식, 동남아식 등이 뷔페로 준비돼요. 키즈 메뉴도 같이 구비돼 있어요. 성인 29,000원 / 소인 20,000원 / 유아(35개월 이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비/부대시설
제주 토스카나호텔에는 온수풀 수영장도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수심을 자랑해요. 저녁에는 시네마 영화 상영도 하고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부터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존까지!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어요. 다양한 키즈 클래스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제주도 토스카나호텔은 키캉스 숙소로 최적화된 제주도 호텔입니다. 비품이나 시설 곳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묻어나죠.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설계되어 가족여행 숙소로 딱이에요~!

위치

온수풀장 너무 만족해요!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랑 가까워요. 제주도 4박중 2박을 여기서 머물렀는데, 온수풀장이 있어서 저녁에 서늘할 때 완전 잘 이용했네요. 수영장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스크린에 영화와 음악소리로 즐겁게 온수풀장을 이용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남편도 또 이용하자고 하네요~. (후략) – Youngseo
제주 토스카나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제주 토스카나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제주 토스카나 호텔은 디럭스, 스위트, 키즈, 풀빌라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풀빌라 객실은 독채 건물로 개인 정원과 수영장이 있어요. 대가족이거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이동 팁
자차 이동 시 제주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약 50분 정도 소요돼요. 대중교통 이용 시 제주공항에서 800번, 800-1을 타고 농업기술연구원에 하차하면 돼요. 시간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돼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위치완벽. 룸컨디션 최고

이번엔 바다보다는 푸른 산을 보고싶어서 바닷가보단 좀더 위인 토스카나를 선택했어요. 호텔 조경이 굉장히 이국적이라 더욱 더 여행 온 기분이 나더라구요. 기본 룸도 커서 답답함 전혀 없고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200프로 – CHOHEE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테라스에서 따뜻한 햇볕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대포주상절리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대포주상절리! 제주도 천연기념물로도 지정된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해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이용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니 방문 전 전화 확인은 필수에요. 호텔 토스카나에서는 차로 15분 거리로 가까워요.

돌카페
돌카페는 바다와 서건도를 조망할 수 있는 서귀포 카페에요. 가리는 것 없는 시원한 전망과 다양한 포토존을 보유하고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호텔 토스카나에서 차로 10분 거리로 멀지 않아요.

기타 팁
현재 호텔 토스카나에서는 다양한 조식, 브런치, 디너까지 다양한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멀리 갈 필요 없이 호텔 안에서 편리하게 제주, 이탈리아의 맛을 느껴보세요~
더 많은 제주도 호텔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호텔토스카나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비짓제주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