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1 읽음
남는 건 사진뿐! 프사 갱신하기 좋은 제주도숙소 BEST 5
올스테이
1
제주도숙소 | 포토존? 찾아갈 필요 없답니다!! 방에서 찍어도 그냥 인생 사진 보장하는 제주도숙소 리스트 5선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요즘 시국에 여기저기 포토존 찾아다니며 사진 남기기에는 부담스럽긴 해요.
오늘은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인생 사진도 찍고 프로필 사진도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주도숙소 리스트 5곳을 추려왔어요.
한 번 같이 보시면서 랜선 답사 떠나볼까요?
프사 갱신 각, 제주도숙소 TOP 5

NO. 5 제주 카이로스

널찍한 펜션 부지에 자유롭게 배열된 독창적인 구조가 인상적인 제주도숙소 카이로스의 건물은 친환경 목조로 지어져 있는데요. 객실 내부도 업사이클링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2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제주의 서쪽 풍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에요. 그뿐만이 아니라 유기농 식재료만을 이용한 카페까지 운영되니 완벽한 펜캉스를 즐겨보세요.
NO. 5 제주 카이로스 최저가 보러가기

NO. 4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두 번째로 소개하는 제주도 숙소 호텔 창고는 제주 돌창고 콘셉트로 지어진 외관부터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데요.
4개의 독채 객실은 모두 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 서로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 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객실 내부는 빈티지한 가구들과 레이스 침구까지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겨 웨딩스냅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펜션 내에는 파스타와 샐러드, 맥주 등을 판매하는 카페 ‘하례정원’이 입점돼 있어 펜캉스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NO. 4 서귀포 호텔창고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NO. 3 제주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펜션

세 번째로 소개하는 제주도숙소 토리코티지 x 크리스토프 초이는 숲속 안에 자리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객실 내부는 화사한 노란색과 조명들로 웨딩촬영 장소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많은 분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객실 구조도 삼각형으로 독특한 편인데, 모두 채광이 좋고 다른 느낌의 풍경이 매력적이라 사진 찍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
특히 이곳은 옥상에 낭만적인 노천탕이 만들어져 있어요. 굳이 멀리 나가실 필요 없이 제주의 맑은 공기와 함께 휴식과 분위기에 취해보세요.
NO. 3 제주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NO. 2 서귀포 St.28펜션

다음은 하루에 단 한 팀만 머물 수 있는 완전한 독채형 제주도숙소 ‘st. 28 펜션’을 소개합니다.
1층은 주차 공간이며 2층과 3층이 객실로 구성돼 있어요. 2층에는 오션뷰가 보이는 다이닝룸과 주방, 킹사이즈 침대가 준비된 침실이 준비돼 있어요. 그리고 3층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 침대가 놓인 침실이 하나 더 준비돼 가족 여행 또는 단체 여행 숙소로도 추천해 드리는 곳이에요.
이곳의 매력은 단연 발코니! 숙소 곳곳에 제주 바다를 가까이에서 맞이할 수 있도록 발코니가 설치돼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노천스파도 설치돼 있으니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더 비교해볼 필요도 없이 이곳이에요!
NO. 2 서귀포 St.28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NO. 1 후하우스 풀빌라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제주도숙소 후하우스 풀빌라는 낮은 돌담과 귤나무, 야자수까지 어우러져 제주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객실 내부는 콘크리트 벽과 우드톤 가구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감각적이고 아늑하기까지 해요. 객실 타입에 따라 개별 풀빌라 또는 스파, 바비큐 테이블 등이 준비돼 있어 객실 안에만 있어도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답니다.
이와 함께 이국적인 감성의 야외 수영장도 준비돼 있어요. 수영장 주변에는 선베드와 야자수가 있어 해외여행에 온 듯 만족감을 선사해 줄 거예요.
NO. 1 후하우스 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호텔 창고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사진, 카이로스 홈페이지, 여기어때,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st.28 홈페이지, 토리코티지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