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5 읽음
(여자)아이들 민니, 코로나19 음성 "태국 자택서 자가격리"
더팩트
0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DB
[더팩트|원세나 기자]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민니의 태국 현지 스태프 중 한 분이 지난 20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민니는 22일 오전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검사를 진행하였고 금일(23일) 음성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검사 결과는 '음성'이나 태국 현지의 방역지침에 따라 민니는 당분간 자택에 머물며 자가격리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태국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민니는 지난 3월 개인 일정 소화 차 태국 방콕으로 출국한 뒤 현지에 머무르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연출 권익준, 김정식)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오늘도 정답 없는 하루를 사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민니의 태국 현지 스태프 중 한 분이 지난 20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민니는 22일 오전 병원을 찾아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검사를 진행하였고 금일(23일) 음성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검사 결과는 '음성'이나 태국 현지의 방역지침에 따라 민니는 당분간 자택에 머물며 자가격리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당사는 태국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sena@tf.co.kr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