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4 읽음
'극한데뷔 야생돌', 오늘(23일) 온라인 사전 투표 마감..찐야생 로케 촬영 예고
enews24
0
'극한데뷔 야생돌', 오늘(23일) 온라인 사전 투표 마감..찐야생 로케 촬영 예고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 23일(수) 24시 온라인 사전 투표 마감을 앞두고 있어 본격적인 순위 경쟁을 앞두고 분위기를 뜨겁게 예열하고 있다.

이어 “야생에서 본능을 깨워라!”는 콘셉트에에 완벽 부응하는 100% 야생 로케이션 촬영을 예고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9월 첫 방송 예정인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측은 23일 24시까지 온라인 투표를 진행, 온라인 사전 투표 점수는 야생 미션 결과와 합산되어 순위를 결정짓는다고 밝혔다.
'극한데뷔 야생돌', 오늘(23일) 온라인 사전 투표 마감..찐야생 로케 촬영 예고
‘극한데뷔 야생돌’은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의 생존 오디션이다. 오디션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2021년 형 MBC만의 색깔이 담겨있다.

지원자 ‘야생돌 N호’ 45인은 서로의 이름, 나이조차 철저히 비밀로 한가운데 촬영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체력과 정신력 그리고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본격적인 순위 쟁탈전에 도전하게 된 것.

정형화된 시스템 속에서 벗어나 100% 야생에서 시작되는 파격적인 포맷에 이목이 집중된다. 태생부터 다른 ‘야생돌’ 탄생 임박이 가까워진 가운데, 실력, 체력, 멘탈 그리고 온라인 사전 투표로 잡은 팬심을 거머쥐고 정상에 설 ‘야생돌’이 누가 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국내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로케이션 촬영지를 예고, 리얼 버라이어티 오디션의 서막을 알린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6월 14일 0시부터 23일 수요일 24시까지 네이버와 iMBC에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마감과 동시에 투표 숫자가 집계되며, ID당 최대 7명까지 투표 가능하다.

한편, ‘극한데뷔 야생돌’은 ‘진짜사나이’, ‘백파더’를 연출했던 최민근 PD와 ‘라디오스타’를 연출했던 한영롱 PD가 만남으로써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그 구성에 관심이 집중된다. ‘극한데뷔 야생돌’은 2021년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MBC ‘극한데뷔 야생돌'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