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23 읽음
'괴로운 데이트' 원슈타인, 릴보이 짝사랑의 진실?..용진호 만났더니
enews24
0
'괴로운 데이트' 원슈타인, 릴보이 짝사랑의 진실?..용진호 만났더니
대세 래퍼 릴보이와 원슈타인이 이용진, 이진호의 푸대접 인터뷰에 응한다.

현재 힙합씬에서 제일 핫한 래퍼 원슈타인, 릴보이가 출격한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가 23일 수요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된다.

괴로운 데이트를 찾아온 원슈타인과 릴보이를 보자마자 시작된 MC용진호의 푸대접에 원슈타인은 아무 말도 못 하고 그저 황당해하고, 릴보이는 아무 대꾸 못한 채 그 특유의 웃음소리로 줄곧 웃기만 했다.

기세등등해진 용진호는 평소 ‘릴보이 바보’로 알려진 원슈타인에게 계속해서 짓궂은 질문을 이어나가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에 굴하지 않고 원슈타인은 녹화 내내 입에 ‘릴보이 형, 릴보이 형’을 달고다니며 지독하게 언급했다는 후문.

최근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원슈타인은 요즘 확실히 인기 실감을 하고 있다며 행복한 나날들을 자랑했다. 또 릴보이는 Mnet '쇼미더머니9' 우승 상금을 어떻게 썼는지 괴로운 데이트를 통해 낱낱해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괴로운 데이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SM C&C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