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85 읽음
<더 플래시> 촬영장에서 유출된 마이클 키튼의 배트 모빌& 배트 케이브
청우
2
북미 기준 2022년 11월 4일 개봉 예정인 <더 플래시>는 현재 영국에서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 중입니다. 원작 코믹스에 있는 플래시 포인트 소재를 활용해 DC 멀티버스 시작을 알리는 작품이 될 것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더 플래시> 영화는 마이클 키튼이 연기하고 있는 브루스 웨인의 배트 모빌과 배트 케이브 새로운 유출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다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더 플래시>는 DC의 멀티버스 시작을 알리는 영화로 벤 애플렉의 배트맨, 마이클 키튼의 배트맨, 사샤 칼레가 연기하는 슈퍼걸 등의 캐릭터가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CW 방송사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미드 플래시에 등장하는 배리 앨런 역을 연기하는 그랜트 거스틴이 카메오로 등장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 원더우먼 이스터에그에 대한 언급을 보여주는 유출 사진과 함께 DC의 새로운 슈퍼걸 사샤 칼레의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새로운 이미지는 마이클 키튼의 배트 모빌, 배트 케이브를 비롯해 에즈라 밀러가 연기하는 배리 앨런의 모습과 함께 사샤 칼레의 새로운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1989년 개봉한 배트맨에 등장한 배트모빌
마이클 키튼이 연기하는 배트맨 브루스 웨인의 배트모빌 유출 사진은 1989년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이 연출한 <배트맨> 영화에 등장했던 배트 모빌과 똑같은 모델입니다. 1989년형 배트모빌은 쉐보레 임팔라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더 플래시> 영화에서 새로운 배트 모빌을 만들었는지 아니면 기존 버전을 그대로 유지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유출된 촬영장 사진을 처음 게시된 트위터는 해당 내용이 전부 삭제된 상황이지만,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더 플래시> 새로운 촬영장 유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트 모빌 외 에즈라 밀러가 연기하는 배리 앨런의 모습과 슈퍼걸 사샤 칼레 그리고 건설 중인 배트 케이브 유출 사진입니다.
벤 애플렉이 연기하는 또 한 명의 배트맨 모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마이클 키튼이 멀티버스를 통해 배트맨으로 돌아온 것은 <더 플래시>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이클 키튼은 MCU 영화에서 닉 퓨리와 같은 포지션을 담당하게 될 것이란 루머도 있지만, 역시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두 명의 배트맨과 슈퍼걸이 등장하면서 <더 플래시> 영화는 DC 멀티버스 시작을 어떤 모습으로 보여주며 어떤 미래를 열어갈지 기대됩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