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59 읽음
토비 폭스 ‘델타룬은 총 5개 챕터, 유료로 판매할 계획’
게임메카
1
▲ 현재 2개 챕터가 무료로 공개된 델타룬 (사진출처: 델타룬 공식 홈페이지)
토비 폭스 개발자가 델타룬 차기 계획을 밝혔다. 델타룬은 총 5개 챕터로 구성되며, 차기 챕터부터는 유료로 판매한다는 것이다.

그는

했다. 이후 델타룬 챕터 2 개발 근황 및 앞으로의 계획을 공개했다. 델타룬은 본래 1인 개발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팀 단위로 제작 중이다. 토비 폭스는 전반적인 부분은 본인이 제작하면서도, 팀원들의 도움으로 작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음 챕터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델타룬은 기존에 무료로 공개된 1, 2챕터와 함께 총 5개 챕터로 구성된다. 토비 폭스 개발자는 ‘향후 목표는 다음에 챕터 3, 4, 5편을 모두 완료하는 것이다. 이후 1, 2챕터를 포함해 유료로 판매할 계획이다. 가격은 미정이지만, 언더테일보다 높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차기 챕터에 대한 계획 (자료출처: 델타룬 공식 홈페이지) 
차기 챕터를 언제 출시할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토비 폭스는 기존에

하고 있으며, 챕터 3은 기존보다 빠른 시점에 공개할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고 밝힌 바 있다. 델타룬 챕터 1은 2018년에 공개됐고 그 다음 챕터는 3년 후인 2021년 9월에 열렸다.

한편 델타룬은 토비 폭스가 언더테일 후 출시한 후속작으로, 언더테일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현재 챕터 2까지 공개됐으며, 차기 챕터 공개 시점 및 기종은 미정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