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 읽음
더 이상 랜선 여행은 그만! 접근성 + 분위기 최고 런던 호텔 5곳
올스테이
1
런던 호텔 |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해! 런던 여행 필수 관광명소 근처 호텔 BEST 5 추천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여행이 그리워질 때면 영화나 외국 드라마를 보며 아쉬움을 달래곤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런던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참 좋아하는 분이 많아요.
보면 볼수록 여행에 대한 그리움만 커져가더라고요!
하지만 더 이상 랜선 여행만 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왜냐면 이제 영국도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하네요
그런 의미에서 주요 관광지 근처 런던 호텔 5곳 준비해 봤으니 함께 확인해 봅시다!


분위기& 접근성 최고! 런던 호텔 TOP 5

NO. 5 더 래슬릿 호텔

노팅힐 게이트역에 위치한 런던 호텔 더 래슬릿은 접근이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높은데요. 객실 타입도 싱글룸, 더블룸,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 보유했고,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에요!
그뿐만이 아니라 유럽식 아침 식사가 제공돼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랍니다. 숙소 주변에는 런던 여행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포토벨로마켓 그리고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은 홀란드 파크 등이 있어요.
NO. 5 더 래슬릿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4 카나리아 리버사이드 플라자 호텔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서는 템스강과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데요. 내부에는 미니 바와 평면 TV, 노트북,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으며 욕실에는 거품 욕조가 마련돼 럭셔리한 호캉스 숙소로 제격이랍니다.
런던 여행 인기 코스인 타워 브리지와 테이트 모던까지는 차량 이동 시 10분 ~ 15분 정도 소요돼요.
NO. 4 카나리아 리버사이드 플라자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3 더 포르토벨로 호텔

세 번째로 소개할 런던 호텔은 앤티크 한 인테리어로 마치 영국 왕실에서 머무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더 포르토벨로 호텔입니다. 3.5성급 호텔이지만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친절함과 관광명소와 접근성도 좋은 편이에요! 포르토벨로 로드 마켓 와 홀랜드 파크는 10분 정도면 도착 가능하답니다.
객실은 각자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보여 특별함을 더하고 있는데요. 대체로 화사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해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객실 외에도 애프터눈 티와 식사, Bar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에요.
NO. 3 더 포르토벨로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2 더 프린스 아카토키 런던

더 프린스 아카 토키 런던은 마블아치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호텔로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는데요. 하이브 파크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정도랍니다. 이곳은 기존 The Arch London 호텔을 인수해 전면 리모델링 후 2019년 재오픈하여 룸 컨디션과 내부 부대시설까지 최신 시설을 갖췄는데요.
특히 내추럴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객실과 따듯한 조명으로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객실 외에도 전문 일식 레스토랑과 피트니스센터 등 부대시설이 준비돼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랍니다.
NO. 2 더 프린스 아카토키 런던 최저가 보러가기

NO. 1 바운더리 런던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런던 호텔 바운더리는 쇼디치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이에요. 각 객실이 유명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동향에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곳에서 주목해야 할 객실은 5개의 스위트룸이에요! 발코니를 갖춰 낮이나 밤이나 런던의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어 런더너 기분에 흠뻑 취할 수 있을 거예요!
객실 외에도 바운더리에는 루프탑 바에서는 맥주와 와인, 칵테일 등 각종 알콜을 판매하며, 1층 알비온 등 커피와 식사, 음료, 맥주도 즐길 수 있답니다.
NO. 1 바운더리 런던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더 포토벨로 호텔 홈페이지, 카나리아 리버사이드 플라자 호텔 홈페이지, 더포르토벨로호텔 홈페이지, 더 프린스 아카토키 런던 홈페이지, 바운더리 런던 홈페이지, 트립닷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