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5 읽음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 5곳
올스테이
3
가평 키즈풀빌라 | 겨울방학맞이 아이들과 가기 딱 좋은 가평숙소 ‘도도키즈풀빌라, 달그린키즈풀빌라, 마운틴하이키즈풀빌라, 뚜뚜키즈풀빌라, 오세르키즈풀빌라’ 5곳 전격 비교!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본격적인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아이들과 어떤 추억을 남기며 보내야 할지 고민되시죠?
더군다나 지난여름을 집콕으로 보냈다면 이번 방학은 그냥 넘기기 더 힘드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번에는 서울 근교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가평 키즈풀빌라 5곳을 소개할게요!


가평 키즈풀빌라 추천 TOP 5

NO. 5 도도키즈풀빌라

도도키즈풀빌라는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면 도착 가능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주변에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도 있어 키캉스와 관광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평 도도 키즈풀빌라’는 총 1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키즈풀빌라 또는 키즈패밀리 타입으로 구분되고 있어요! 특히 풀빌라 객실은 개별 수영장과 어린이 놀이터 등 완벽한 시설을 갖추었는데요. 유아용 구명조끼, 의자 등 전용 어메니티도 준비돼 있어 아이들과 편하게 놀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보시면 될 거예요!
이와 함께 야외 마당과 공용으로 이용 가능한 장난감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도도키즈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NO. 4 가평 달그린 키즈풀빌라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가평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달그린 키즈풀빌라 펜션입니다.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한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키즈 놀이공간과 내부 풀장, 개별 바비큐실까지 준비돼 있어 아이와 함께 오붓한 겨울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에요!
그뿐만이 아니라 외부에는 아이들을 위한 마당과 공용 장난감이 준비된 놀이터가 준비돼 있으며, 여름철에는 널찍한 야외 수영장도 운영되고 있답니다.
가평달 그린 키즈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NO. 3 가평 마운틴하이 키즈풀빌라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지난해 2월에 오픈한 신상 가평 키즈풀빌라 펜션인 마운틴하이 키즈풀빌라입니다. 폴리스, 타요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콘셉트로 꾸며진 1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는 최신식 놀이터와 미온수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따뜻하게 물놀이 즐겨보세요! 게다가 수영장 물은 매일 교체되니 더욱 신뢰가 가는 거 있죠?
그뿐만이 아니라 고객 편의를 위해 객실 내부에는 각종 조미료가 비치돼 있어, 펜캉스하면서 가족들과 맛있는 요리도 마음껏 해 먹을 수 있답니다.
가평 마운틴하이키즈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NO. 2 뚜뚜키즈풀빌라앤글램핑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뚜뚜키즈풀빌라앤글램핑입니다. 원래 오나르펜션으로 운영되던 숙소를 지난해 2개의 키즈풀빌라 새롭게 증축하며 뚜뚜키즈풀빌라 & 글램핑으로 리오픈 했다고 해요. 키즈 독채 풀빌라는 80평에 달하는 널찍한 객실 사이즈로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어 대가족 여행에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특히 7.2미터*2.8미터 사이즈로 야외 수영장 버금가는 개별 수영장을 갖춰 아이들과 다 같이 물놀이 즐기기에 최고랍니다.
키즈풀빌라 객실은 총 3개 준비돼 있으며, 그 외에도 키즈 글램핑 객실까지 총 5개 준비돼 있답니다. 아울러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커플 여행객에게 제격인 스파 객실까지 4개 보유하고 있어요.
뚜뚜키즈풀빌라앤글램핑 최저가 보러가기

NO. 1 오세르 키즈풀빌라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명지계곡 근처에 위치한 오세르 키즈펜션이에요! 무려 100평대에 달하는 대형 키즈룸을 보유한 걸로 알려진 오세르 키즈풀빌라는 소방서, 정글북 등 다양한 콘셉트의 최신형 놀이시설을 갖추었어요.
아울러 10m ~ 30m 길이의 온수 수영장을 보유해 아이들과 엄마, 아빠 모두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딱 좋은 키즈풀빌라 펜션이에요!
키즈 객실은 지난해 5월에 오픈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룸 컨디션이며, 청결 상태까지 모두 최상급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객실에 따라 일부 차이는 있지만 에어드레서와 공기청정기, 세탁기, 젖병소독기, 아기 의자, 정수기 등이 준비돼 있답니다.
가평 오세르 키즈풀빌라 최저가 보러가기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가평 키즈풀빌라 & 펜션 찾고 있다면 지금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본문 사진 출처 - 도도키즈풀빌라 홈페이지, 달그린키즈풀빌라 홈페이지, 마운틴하이리조트 홈페이지, 뚜뚜키즈풀빌라앤글램핑 홈페이지, 오세르키즈풀빌라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