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3 읽음
가성비 좋은 구디역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올스테이
2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 가성비 좋은 구로디지털단지역 호텔 추천, 객실부터 부대시설, 조식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가성비 좋고 깔끔한 호텔에서의 하루는 언제나 셀레는 법이죠.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를 소개하려고 해요!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호텔로 사랑받고 있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접근성 좋은 호텔
2. 가성비 좋은 호텔
3.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

객실 – 프리미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의 프리미엄 객실은 도심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킹 베드 침대가 놓여 있죠.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함께 욕실에는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액티브 제품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제공됩니다. 일회용 칫솔, 치약이 있어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조식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의 조식은 테이블32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뷔페와 국내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에서는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는 지하 4층~지상 15층 규모로 이루어졌습니다. 총 객실 수는 202실이에요.

위치

호캉스하기 좋아요

침구 너무 편하고 프론트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요! 항상 잘 이용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최저가 보러가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의 객실은 슈페리어, 프리미엄, 레지덴셜, 코너 스위트로 이루어졌습니다.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코너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로 구성되었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12시입니다.

이동 팁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는 구로디지털단지역 2,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틀 묵고 하루 더 연장했어요. 지하철역 바로 옆이라 교통 좋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특히 프론트 스텝분들 너무 친절해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레지덴셜 객실은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류, 냄비, 팬 등이 있어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죠.

데이즈앤데이즈
데이즈앤데이즈는 호텔 인근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약 140여 가지의 베이커리 종류가 있으며 직접 로스팅을 해 맛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죠.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브라운핸즈 디지털단지
브라운핸즈 디지털단지는 방직공장을 개조해 만든 카페입니다.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로 붉은 벽돌로 이루어진 외관이 인상적이죠.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