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0 읽음
스키장, 오션파크, 애견 동반 가능까지? 없는 게 없는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올스테이
1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 국내에서도 유럽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요? 호텔에만 있어도 스키, 물놀이, 동물원 구경까지?! 말로만 듣던! 없는 게 없다는 호텔!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맞나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가끔 그런 생각을 해요.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으로 가서 내가 아닌 나로 살아보고 싶다고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은 쉽지 않으니 평창 알펜시아는 어떨까요?
비즈니스 호텔이자 외국인이 많이 오는 호텔이며 마치 유럽 산장에 온듯한 분위기거든요.
우리 여기서 아무 생각 없이 쉬어볼까요?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스키장, 오션파크, 동물원 등 부대시설과 즐길 거리가 많아요.
2. 객실이 쾌적하고 아늑하며 깔끔해서 쉬기 좋아요.
3. 호텔 건물과 로비 등이 해외여행에 온듯한 착각을 줄 정도로 예뻐요.

객실 – 스탠다드 킹
침실, 거실, 주방이 있는 객실이에요. 전체적인 우드톤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 덕분인지 포근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푹신한 침실, 눕기 편하고 좋은 소파에서 간단한 간식을 먹으며 쉴 수 있어요. 객실이 넓으면서도 깔끔하여 퀄리티 좋은 호텔이에요. 특히 창문을 열면 호수, 빌리지 뷰까지 볼 수 있어서 눈 호강도 제대로 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개인 세면 도구는 꼭 챙기셔야 해요. 슬리퍼, 캡슐 커피, 디카페인 커피, 전기포트, 티, 물 등도 마련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넓고 깔끔한데, 욕조까지 있어서 입욕제로 피로 풀기에 좋아요. 거실에 다리미가 있어서 구겨진 옷도 펼 수 있어요. 가습기, 엑스트라 베드 등은 대여도 가능해요.

조식
옥시 라운지 안쪽으로 가시면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이 있는데, 여기서 조식이 가능해요. 7시부터 11시까지 식사하실 수 있으며 오믈렛, 강원도 음식, 베이커리, 샐러드, 과일, 생과일주스 등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요. 아침 일찍 가시면 따뜻한 요리를 여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로비/부대시설
평창 알펜시아는 2018 평창올림픽 공식 숙박업소예요.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있어요. 외국인이 많이 찾는 숙소라 그런지 왠지 해외여행 온 기분도 들어요. 리조트 로비 역시 유럽풍 느낌이에요. 인터컨티넨탈 오션 700 워터파크, 대관령 청정 자연에서 만든 눈 위에서 달리는 스키700과 최고 속도 40km 스피드로 알파인코스터, 루지, 스포츠파크 등 즐길 거리가 많은 숙소예요.


외관/인테리어
로비 옥시 라운지에 벽난로가 있어서 아늑하면서 따뜻한데, 라이브 공연까지 하여 기분 좋은 분위기를 더해줘요. 카페, 펍, 레스토랑 등이 합쳐진 공간이랄까요. 높은 층고 덕분에 답답한 느낌보다는 트인 기분이 들며 수놓은 조명으로 포근하기도 해요. 외국 여행객 혹은 비즈니스로 머무는 호텔이다 보니 메뉴판이 한글과 영어가 같이 있어요. 올드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이라 왠지 스위스로 여행 온 기분도 들어요.

위치

진짜 호텔 밖을 안 나갔어요…여기서 며칠 더 머물고 싶어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JIMIN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최저가 보러가기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평창 알펜시아는 호텔동과 홀리데이인 리조트, 홀리데이인 스위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호텔동은 유럽에 여행 온 기분이라면 홀리데이인은 비즈니스호텔로 예약을 많이 하며 홀리에디 인 스위트는 가족 여행에게 안성맞춤인 리조트예요. 사계절 휴양지로 캐나다 휘슬러 리조트와 미국 베일 리조트를 벤치마킹하여 만들었으며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게 해결 가능한 원스톱 리조트라고 해요.ㅍ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2시입니다. 다른 호텔은 보통 11시 체크아웃인데 비해 한 시간 정도 늦게 퇴실이 가능하여 늦잠도 잘 수 있어요.

이동 팁
경기대원고속관광과 부산, 울산, 포항에서 출발하는 부산 동성관광여행사, 울산에서 출발하는 탑스투어의 버스가 있고 인천공항 혹은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강원여객 버스도 있어요. 홈페이지에 시간과 장소, 버스 예약 링크가 있어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호텔에 머물면서 전망 보니까 스키 타는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바로 스키700 예약.. 호텔에서도 하고 싶은 게 있고, 할 수 있는 게 많다니….개꿀

-DINO
스탠다드 전 객실에 발코니가 있지는 않아요. 킹 룸에는 있다고 해요. 발코니에서는 호텔 밖 푸른 전망을 볼 수 있어요. 발코니가 있는지 꼭 확인해 보세요.

근처 명소- 스키700
해발700m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초급, 중급, 상급 코스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리프트 대기 시간이 짧아서 스키를 더 많이 타실 수 있어요. 안전을 위해 어린이 추락 방지용 안전장치가 설치되어 있으며 종합병원 연계와 안전한 강습을 위한 슬로프와 강습장이 분리되어 있어요. 초급자를 위한 헬퍼 서비스 등을 운영해요.

근처 명소-오션700
대관령 천혜의 청정 고원, 오션 700입니다. 겨울엔 창밖에 눈 쌓인 풍경 보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피로를 풀고 여름엔 실내외 수영장에서 힐링하며 놀 수 있어요. 웨이브 풀에서 큰 파도를 만날 수 있고, 목, 종아리, 발바닥 등 물의 수압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바데풀, 어린이들의 천국 키즈풀 등이 있어요.

기타 팁
컨벤션 웨딩홀이 있어요. 2022년 12월 말까지 알펜시아에서 결혼하시는 분께는 객실 무료 제공, 하객 이용 객실 무료 제공 및 특가 제공, 셔틀버스 무료, 폐백실, 신부대기실, 가족 대기실 등이 무료로 제공돼요.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올스테이,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