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1 읽음
감성은 덤! 프라이빗한 오션뷰 강릉스파펜션
올스테이
0
강릉스파펜션 | 바다 앞 오션뷰 스파 펜션 추천, 지브펜션, 더퍼스트펜션, 당신의안목 주문진점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겨울 바다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죠! 숙소에서 바다만 보고 있어도 행복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바다 앞에 자리한 오션뷰 강릉펜션으로 함께 떠나보려고 해요!
감성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더욱 설레는 강릉스파펜션 함께 만나보아요 ❤️
오션뷰 카페

쉘리스

쉘리스는 사천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2층 벽돌집으로 다양한 소품들 덕분에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핸드드립 커피와 케이크, 샌드위치, 새우버거 등 디저트와 브런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갈매기다방

갈매기다방은 영진해변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감성카페인데요. 달콤한 홍콩 와플을 맛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야외테라스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여행지 주변 추천 숙소 BEST 3

지브 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주문진해수욕장 앞 위치한 스파 펜션
2.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월풀 스파
3. 바비큐 이용 가능

객실 – 504
504호는 원룸으로 이루어진 화이트톤 인테리어의 객실입니다. 오션뷰를 감상하며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객실에서는 넷플릭스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과 주방 용품을 갖추고 있죠.


어메니티
지브펜션의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치약이 제공됩니다. 칫솔은 따로 챙겨야 해요.



로비/부대시설
지브펜션에서는 루프탑과 바베큐,카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루프탑에서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일출,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장소이죠.


외관/인테리어
지브펜션은 주문진해수욕장 앞에 위치했습니다. 어디서든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위치이죠.


위치

뷰 맛집이에요

아침에 눈 떴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불도 무겁지 않고 딱이였어요! 수압도 진짜 좋아요! 살짝 아쉬웠던 건 드라이기 상태가 좀 안좋았어요.
지브 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당신의안목펜션 주문진점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바다 앞에 위치한 오션뷰 펜션
2. 사진 찍기 좋은 감성적인 인테리어
3. 훌륭한 조식 서비스

객실 – 그라스401
그라스401은 원룸으로 이루어진 객실로 개별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유리창 너머 바다가 펼쳐진 객실로 오션뷰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구스다운 이불과 오리털 베개, 호텔식 이불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전기 인덕션, 전자레인지, 주방용품 등이 있어요.


어메니티
당신의안목 주문진점의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을 제공합니다.


조식
당신의안목 주문진점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하며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로비/부대시설
객실 안에서 개별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이글은 2만 원의 비용으로 대여하고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당신의안목 주문진점은 주문진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모든 객실이 감성적인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위치

추천합니다

뷰가 정말 끝장이에요. 침대 안에서 일출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스파도 좋고 힐링 제대로 했어요. 또 가고 싶은 곳!
당신의안목펜션 주문진점 최저가 보러가기

강릉 더퍼스트펜션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사천진해수욕장에 위치한 펜션
2. 통유리창 너머 보이는 완벽한 오션뷰
3. 일부 객실 테라스 보유하고 있어 개별 바비큐 가능

객실 – SUN 301 SPA
SUN 301 SPA 객실은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션뷰를 즐기며 월풀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요. 더블베드가 놓여 있으며 테라스도 갖추고 있는데요.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으며 취사가 가능합니다.


어메니티
더퍼스트펜션의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을 제공합니다.


조식
미니카페에서 테라로사커피와 컵라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비/부대시설
더퍼스트펜션에서는 루프탑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4월~10월에는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더퍼스트펜션은 사천진해수욕장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경포대와도 가까우며 주변 여행지와의 접근성도 좋아요.


위치

시설 좋고 분위기 좋고

추울 줄 알았는데 너무 따뜻했고 객실이 깔끔하게 청소가 잘 되어 있어요
강릉 더퍼스트펜션 최저가 보러가기
바다 앞에 자리한 오션뷰 숙소 찾고 있다면 강릉스파펜션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본문 사진 출처 - 각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