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4 읽음
서울에서 단 1시간! 겨울왕국 홍천 소노펠리체 & 비발디파크 가족여행
올스테이
0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기나긴 겨울방학, 아이와 뭘 할까 고민 중이라면 주목!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힐링 명소를 소개할게요.
‘홍천 소노펠리체’는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숙소입니다.
편안한 객실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갖췄는데요.
어떤 곳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홍천 소노펠리체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객실 – 골드스위트 그랜드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의 골드스위트 룸은 넉넉한 규모를 자랑하는 객실입니다. 침실(양실 2+한실 1)이 무려 3개라 대가족도 편안히 머무를 수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에서는 LED 벽난로로 불멍도 즐길 수 있어요.

어메니티
골드스위트 객실은 침실마다 개별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부스가 모두 갖춰져 있어 매우 편리하죠. 그중 한 곳에는 욕조까지 있답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조식
조식은 웰컴센터 앞 1층에 위치한 라 마티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 금 08:00 ~ 11:30 / 주말 07:30 ~ 11:00 사이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마지막 입장 시간은 운영시간 30분 전입니다. 한식 메뉴도 잘 갖춰져 아이,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좋아요.

로비/부대시설
리조트 내에는 노래방, 마트,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입니다.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해요.


외관/인테리어
홍천 소노펠리체는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만한 곳입니다. 가족여행객에게 최적화된 객실과 부대시설로 만족도가 높아요. 즐길 거리도 다양해 지루할 틈 없이 신나는 겨울을 보낼 수 있답니다.

위치

누구의 방해도 없는 편안한 휴식

요렇게 한마디로 얘기하고 싶어요. 럭셔리한 객실에 조용한 주변환경 + 아름다운 자연! 굿!! – Cica
홍천 소노펠리체 최저가 보러가기
홍천 소노펠리체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홍천 소노펠리체는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펫 동반까지 총 5개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거실이 분리된 구조로 넓고 쾌적해요. 일반 객실 외에도 테라스, 복층, 애견 동반 등 옵션도 다양하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치면 돼요.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도 유료로 가능해요. 22시 이후 체크인 시에는 프런트로 연락하세요.

이동 팁
홍천 소노펠리체는 잠실에서 약 1시간 정도 소요돼요. 동계시즌을 맞이해 비발디파크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 중입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로 사전 예약이 필수니 이용 시 참고하세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가족끼리 쉬고 오기에 딱입니다

숙소 정말 깨끗하고 방마다 화장실 있는게 참 좋았습니다 산들이 첩첩이 보이는 뷰도 끝내줍니다 가족끼리 쉬고 오기에 딱입니다 – 대롱대롱여신님0010
취사형 객실에는 주방이 준비돼 있습니다. 빌트인 냉장고와 전기 포트, 전기 쿡탑 4구, 전자레인지, 캡슐커피 머신도 갖춰져 있어요. 식기와 취사도구도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해요.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 스노위랜드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홍천 비발디파크 & 스노위랜드를 추천해요. 스키와 보드는 물론이고 다양한 썰매도 즐길 수 있거든요! 투숙객은 최소 10%부터 최대 40%까지 할인도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기타 팁
홍천 비발디파크에서는 휴대용 유모차 대여도 가능해요.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수유실이나 키즈카페 등의 시설도 완비돼 아이와 함께 찾기 좋은 숙소입니다.
홍천 소노펠리체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소노펠리체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