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4 읽음
'갯마을 차차차' 차청화, YNK 전속계약…김현주·신혜선 한솥밥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배우 차청화가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 측은 “매 작품마다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듯한 개성 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차청화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라며 “새해와 함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차청화가 당사의 든든한 지원 속 발전된 변화와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다년간 영역에 국한되지 않고 차분히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오던 차청화의 진가가 점차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수한 북한 사투리와 실감 나는 표정연기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고, 신혜선과 함께 호흡을 맞춘 ‘철인왕후’에서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냄으로써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떠올랐다. 또한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겉면과 달리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캐릭터를 차청화 특유의 연기로 소화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자신만의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 영화, 공연, 예능 등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청화. 올해에도 그의 대세 행보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서 수간호사 차미영 역을 맡아 사회생활 만렙의 베테랑 간호사 다운 모습은 물론 물오른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자극한다.

더욱이 차청화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의 고정 크루로 활약하며 매주 토요일 밤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우고 있는 상황. 다방면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청화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마주할지 기대가 높다.

차청화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에는 김현주, 김인권, 문채원, 임세미, 신혜선, 박경리, 채종협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