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60 읽음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 메인 OST 가창...박해진 테마곡
더팩트
3
김희재가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메인 OST를 가창한다. 그는 첫 연기 도전에 이어 OST를 부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모코.ent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김희재가 첫 연기 도전에 나선 '지금부터, 쇼타임!' OST에 참여한다.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측은 19일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가창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희재는 연기뿐 아니라 OST에도 직접 참여하며 여러 방면으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작품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 가운데 김희재는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와 함께 최근 제작진은 김희재에게 '지금부터, 쇼타임!'의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했고, 김희재는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그는 연기자로서 작품에 관한 이해도가 높은 만큼 한층 더 완성도 있는 OST로 극에 몰입감을 더할 계획이다.

김희재가 부를 OST는 남자 주인공 차차웅의 테마곡으로, 그는 특유의 절절한 음색과 세련된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OST 제작진은 "올해 1년간 또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살릴 최고의 곡을 선택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