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6 읽음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 "시민 행복 두 배가 되는 성남 만들겠다"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성남=좌승훈기자]더불어민주당 배국환 성남시장 후보는 14일 ‘따뜻한 캠프’개소식을 통해 “바쁜 토요일 오후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요즘 성남 곳곳을 다녀보니 정말 어렵고, 힘든 분을 많이 만나게 된다. 저의 공약과 공약을 말씀드리며 해주시는 말씀 잘 새겨듣고 있다. 제게 해주신 말씀 하나하나 소중하게 여겨 든든한 성남시장이 되겠다”고 했다.

이어 “성남은 내년 시 수립 50년을 맞이하는데 시기적으로 발전과 퇴보의 중요한 갈림길에 서있다. 작은 대한민국과 같은 성남의 행정과 발전은 국정을 경험하고, 경제를 잘 아는 전문가가 제대로 이끌 수 있다. 성남시장으로 일할 기회를 주시면 경제전문가, CEO의 경험과 추진력으로 ‘첨단 미래도시 성남’, 전 분야의 발전을 통해 ‘시민의 행복이 두 배가 되는 성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성남시 4개 지역위원장인 김태년, 김병욱, 윤영찬 국회의원과 분당갑 국회의원 재보궐에 출마한 김병관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 부위원장단, 윤창근 총괄본부장 및 본부장단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민주당 박지현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이재명 상임선거대책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영상축사를 통해 배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재명 위원장은 “배국환 후보는 공직생활 34년, 성남시민 18년의 경륜과 지역사랑을 갖춘 후보다. 성남시 미래 50년을 위해 반드시 배 후보를 지지해달라” 고 부탁했다.

hoonjs@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