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27 읽음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능력있고 청렴한 재선시장 필요하다"
스포츠서울
2
[스포츠서울│용인=좌승훈기자]더불어민주당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는 14일 기흥구 신갈오거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는 지방자치와 분권을 지키기 위한 선거다. 누구나 장밋빛 구호를 얘기하지만 용인시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선 능력있고 청렴한 재선 시장이 필요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백 후보는 이어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유치와 관련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유치 과정에서 경기도 뿐 아니라 비수도권 지역의 경쟁이 치열했지만, 이재명 당시 경기도지사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곳 용인에 반도체클러스터사업을 유치할 수 있었다”고 공개했다.

백 후보는 또 “민주당의 문재인 정부, 이재명 경기도지사, 백군기 용인특례시장이 힘을 모아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사업을 유치했고, 이는 민주당의 역량을 보여준 성과”라고 평가했다.

백군기 후보는 “반도체클러스터 사업 외에도 플랫폼시티 등 용인특례시의 백년미래를 위한 성장산업 육성과 함께 경강선 연장?지하철 3호선 연장 등 교통현안 해결, 난개발 해소 등 산적한 시정 현안을 풀어나가기 위해선 경험 있고 검증된 재선 시장이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염태영 경기도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김민기 용인을 국회의원, 정춘숙 용인병 국회의원, 이탄희 용인정 국회의원, 이화영 용인갑 지역위원장 등 용인지역 4개 지역위원장과 당원과 지지자 등 5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hoonjs@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