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8 읽음
백퍼센트 만족도를 자랑하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호캉스 꿀팁
올스테이
0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체크아웃하기 싫을 정도로 좋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00% 즐기는 법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요즘 호캉스 즐기는 분들 많죠! 여기저기 찾아봐도 여기만큼 후기 좋은 곳이 없더라고요?
서울 중심지 한강과 남산 전망을 모두 감상할 수 있고,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요!
객실에는 주방과 세탁기도 있답니다. 도대체 어디냐고요?
궁금하신 분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한강과 서울 시티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뷰 맛집
2.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
3.객실 내 주방, 세탁기 등 편의시설

객실 – 디럭스 스위트
여유로운 크기의 디럭스 스위트 룸은 도시적인 디자인과 한국 전통 문양이 어우러지는 공존하는 공간인데요. 세미키친과 함께 편리한 객실 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장기 투숙하고 싶은 욕구를 부르는 객실이죠!
거실과 분리된 침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가 1개와 릴랙스 체어가 놓여 있어 창밖 리버뷰 또는 시티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제격인데요. 내부에는 소파, 에어컨, 업무용 책상, TV,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갖추어져 있어요.
세미 키친에는 미니 냉장고와 전자렌지, 전기주전자, 싱크대, 미니바, 네스프레소 머신, 세탁기 등이 있어요.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수세미도 제공되고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부스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요. 큼직한 세면대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화장대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도 샴푸와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수건, 면봉, 화장솜, 헤어드라이어 등 모두 제공돼요.

조식
노보텔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오전 6:30 ~ 10:00 사이에서 즐길 수 있어요. 한식은 물론 쌀국수, 할랄 푸드까지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로비/부대시설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어요. 자동으로 수온 조절이 되며, 아늑한 분위기로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풀이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에 이용해 보기에도 좋을 거예요!
그 외에 다양한 운동 기구가 구비된 피트니스센터와 하루의 피로를 녹여주기 좋은 사우나가 갖추어져 있어요. 사우나는 노보텔 스위트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외관/인테리어
3개의 빌딩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독특한 외관이 이색적인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는 27층부터 39층까지 객실이 위치해 어떤 객실을 선택해도 서울의 시티뷰는 물론, 한강과 남산 등 서울의 아름다운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뷰를 자랑한답니다.

위치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습니다.

고층 한강뷰 정말 추천드려요. 낮에도 밤에도 예쁜 뷰가 일품이에요. 주니어 스위트인데도 충분히 크고 통창이라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Sohyeon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최저가 보러가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호텔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객실은 총 28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로 구분돼요. 모든 객실에는 세미 키친과 함께 세탁기, 건조기 등을 갖추고 있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로비는 26층에 있어요. 1층에서 전용 승강기가 있으니 그걸 이용해서 올라오시면 돼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이동 팁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는 용산역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지하철이나, KTX 그리고 버스를 타도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지하 주차장도 2층, 3층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도 없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노보텔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

남자친구가 휴가 나올때마다 꼭 가게 되는곳이에요 가성비 너무 좋고 룸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돈만 있다면 장기투숙 하고싶은 곳 –hyunrong223
엑스트라 베드나 이불을 추가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베드는 50,000원, 이불은 22,000원이 추가돼요. (*10% 세금 별도) 그리고 사전 요청 시 담요, 아기용품, 공기 청정기, 라디에이터, 선풍기, 가습기 등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다만 수량이 한정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올스테이 하시면서 바로 요청해 보세요!

노보텔 프리미어 라운지
40층에는 한강을 파노라마 전망으로 즐길 수 있는 노보텔 프리미어 라운지가 있어요. 대리석과 현대식 가구로 꾸며져 있어 세련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오전 11:00 ~ 17:00 까지는 간단한 스낵과 주류가 제공되는 티타임이, 17:30 ~ 19:30 사이 해피아워에는 수준 높은 샴페인도 맛볼 수 있어요. 참고로 디럭스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무료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근처 맛집 – 더보일러스
더 보일러스는 <맛있는 녀석들> 미국식 바비큐 편에 소개되었던 곳이라 해요. 맛녀석에 소개된 곳이면 더 이상 설명할 필요도 없겠죠? 거대한 플래터에 성인 팔뚝만 한 포크립과 두툼한 두께의 우대 갈비, 수제버거까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을 자랑해요. 미국식 바비큐로 훈연으로 구워 불향이 가득 배어 있어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기타 팁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야식! 요즘 배달비도 너무 비싸잖아요? 배달비 걱정 없이 메가 바이트에서 갓 튀긴 치킨과 맥주 세트를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객실에서 주문하고 1층에서 픽업하시면 되는데요. 날개와 윙봉으로 구성된 프라이드치킨 1마리와 330ml 생맥주 2잔 기준으로 25,000원이에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노보텔스위트앰배서더서울용산 공식 홈페이지, 트립닷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