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9 읽음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동대구역 15분! 세련된 비즈니스호텔
올스테이
2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태어날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캉스에 딱 좋은 디럭스 킹 TMI, 모든 객실 타입, 어메니티, 조식,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 주차, 근처 맛집과 즐길 거리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새로운 곳으로의 여행은 언제나 설레죠. 오늘은 트렌디한 도시!
대구로 한 번 떠나볼게요.
오늘 소개할 숙소는 동대구역에서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는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입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으로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호텔인데요.
올스테이와 함께 인터불고의 모든 것, 살펴봐요!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리모델링으로 쾌적해진 객실
2. 다양한 F&B 시설 보유
3. 동대구역 15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

객실 – 디럭스 킹
대구 인터불고 코엑스는 디럭스 킹은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해요.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선사해요. 최상의 숙면을 위해 시몬스 뷰티레스트 레벨의 킹사이즈 침대도 준비돼 있습니다. 책상과 사이드 테이블, 소파까지 알차게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1회용 칫솔 및 치약까지 꼼꼼히 구비돼 있습니다.

조식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조식은 원래 예그리나에서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리노베이션 관계로 다른 장소에서 제공돼요. 뷔페식이며 07:00 ~ 10:00 사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비/부대시설
호텔 로비에는 비즈니스 코너와 카페도 운영 중입니다. 카페는 대구에서 유명한 핸즈커피가 입점해 있어요. 맛있는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겨보세요. 현재 많은 부대시설이 리노베이션 진행 중으로 이용 전 문의가 필요해요. 5월 중순부터는 천천히 이용 가능할 예정입니다.


외관/인테리어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는 비즈니스로 출장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컨벤션 센터인 엑스코 바로 옆에 위치해 동선이 매우 편리하거든요. 주변에 카페와 음식점도 밀집돼 있어 식사 걱정도 없어요. 조용히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아요.

위치

호텔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넓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대접받는 기분이 너무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잘쉬다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HYESU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최저가 보러가기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대구 인터불고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리모델링을 진행해 객실에 따라 컨디션 차이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패밀리 객실은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온돌 객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입니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이동 팁
대구 인터불고 호텔은 동대구역과 고속터미널에서 차로 15분, 대구공항 10분 거리로 접근성도 좋아요. 번화가와 살짝 떨어진 곳에 위치해 조용하게 쉴 수 있습니다. 자차 이용 시 호텔 내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훌륭해요

친절하고 깨끗함. 시내에서 떨어져 있으나, 자체 차량 이용시, 오히려 조용하고 여유로움. – EUIDONG
객실 내에는 무선 스마트폰 충전 패드도 준비돼 있습니다. 충전기 선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대구 인터불고 코엑스 맛집 – 개정
호텔 17층에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대구에서 육회비빔밥으로 유명한 개정이 그 주인공인데요. 육회비빔밥 외에도 냉면, 순두부찌개, 불고기 등 다양한 한식 메뉴가 준비돼 있습니다. 별실도 있어 프라이빗한 식사도 가능해요.

대구 인터불고 코엑스 맛집 – 애리스커피 펙스코
대구 인터불고호텔 맞은편에는 수상한 초록색 컨테이너들이 쌓여있는데요. 펙스코라는 복합문화공간이에요. 쇼핑부터 전시, 맛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장소죠. 애리스커피는 달콤한 애리스라떼로 유명한 카페에요. 지점도 여러 개일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방문 필수!

기타 팁
대구 인터불고호텔은 현재 내부 리노베이션을 실시 중이에요. 2층의 사우나와 야외 웨딩홀, 수영장, 중식당과 예그리나(뷔페)를 수리하고 있어요. 공사는 7월 즈음에 끝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슬쩍 엿본 리모델링 후의 모습은 감성 그 자체였으니 기대해 주세요~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익스피디아, 언스플래쉬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