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67 읽음
패알못 주목! 올 여름엔 이런 샌들이 유행한다
더스타
6
2022 SANDALS TREND
올 여름엔 어떤 샌들이 유행할까?



#VELCRO SANDALS
블랙핑크 지수, 오마이걸 미미
일명 찍찍이 샌들이라고 불리는 벨크로 샌들. 편안함 착용감과 깔끔한 기본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죠. 블랙핑크 지수는 화사한 체크 드레스와 벨크로 샌들을 더해 편안한 매력을 뽐냈고 오마이걸 미미는 시크한 매니시룩에 블랙 양말과 샌들을 매치했습니다. 같은 컬러의 양말과 샌들을 매치하니 부츠를 신은 것 마냥 트렌디해 보이죠?



#FLIP-FLOPS
차정원, 표예진
여름의 필수템 쪼리. 바닷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죠. 배우 차정원은 퍼프 포인트가 들어간 핑크 셔츠와 화이트 반바지를 매치한 후 화이트 쪼리를 신어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배우 표예진은 해안과 잘 어울리는 옐로 드레스와 블랙 쪼리를 매치해 상큼한 룩을 자랑했습니다.



#SLIDE
레드벨벳 조이, 널디
미니멀한 플랫 디자인과 편안함 착용감으로 사랑받는 슬라이드. 브랜드들이 매 여름마다 다양한 디자인을 뽐내기도 하죠. 레드벨벳 조이는 싱그러운 화이트 서머룩에 심플한 화이트 슬라이드를 선보였습니다. 슬라이드를 신을 땐 화려한 페디큐어는 필수!



#FISHERMAN'S SANDALS
기은세, 김나영
올해 가장 핫한 샌들을 하나 고르라면 바로 피셔맨 샌들. 어부가 신는 디자인의 피셔맨 샌들이 리얼웨이에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살짝 투박한 느낌이 들지만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블라우스를 더하면 소녀소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미니멀한 매력의 피셔맨 샌들 룩을 선보였네요.



#GLADIATOR SANDALS
선미, 키에레이
스트랩이 발목을 넘어 종아리까지 감싸 섹시한 매력을 연출해 주는 글래디에이터 샌들. 고대 검투사인 글래디에이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요즘 나오는 아이템들은 여성스러운 것이 특징이죠. 가수 선미처럼 짧은 스커트나 쇼츠를 입을 땐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