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887 읽음
스포티, 러블리... 요즘 핫한 테니스 스커트, 이렇게 입는게 정답!
더스타
2
TENNIS SKIRT
요즘 핫한 테니스 스커트.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


#SPORTY LOOK
손연재, 차정원, 르세라핌 김채원
테니스, 골프, 배드민턴을 하며 입는 스포츠 웨어로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테니스 스커트가 아닐까? 손연재는 올 화이트의 테니스 룩으로 스포트 웨어의 정석을 보였고, 차정원은 핑크 테니스 스커트와 아이보리 니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르세라핌 김채원은 민소매의 크롭톱과 블랙 테니스 스커트로 도발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추천 아이템
경량 플리츠 스커트 르꼬끄 스포르티브 8만9천원



#FORMAL LOOK
아이브 원영, 레드벨벳 예리, 조이
캐주얼한 테니스 스커트를 포멀한 무드로 연출하고 싶다면? 같이 매치하는 아이템의 컬러와 소재에 주목할 것. 아이브의 원영은 레더 재킷과 블랙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레더 가방까지 더하면 시크한 직장인 룩이 완성된다. 레드벨벳 예리도 무채색의 카디건과 테니스 스커트에 헤어밴드를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뽐냈다. 조이는 밝은 스카이 셔츠에 베이지 스커트를 더해 깔끔한 포멀 룩을 보였다.

추천 아이템
블랙 테니스 스커트 배럴핏 클럽 플레어 스커트 5만9천원


#TERNDY LOOK
김나영, 이유미, 윤아
이번 시즌의 메가 트렌드인 로우 라이즈를 테니스 스커트로 소화하는 법은? 김나영은 크롭 디자인의 카디건과 로우 라이즈의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했고 배우 이유미도 화이트 크롭 셔츠와 테니스 스커르로 배를 훤히 드러내 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복근에 자신 없는 이들이라면 윤아처럼 긴 셔츠에 짧은 테니스 스커트를 연출해 로우 라이즈 패션에 도전해 볼 것.

추천 아이템
자수 로고의 로우 라이즈 미니 스커트 미우미우 1백17만원

#LOVELY LOOK
권은비, 태연, 현아
테니스 스커트에 귀여운 디자인의 상의를 더하기만 해도 손쉽게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권은비는 귀여운 퍼프소매의 카디건과 깅엄체크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가수 태연과 현아는 반팔 셔츠에 크롭 베스트를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태연처럼 벨리 체인을 더하면 Y2K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추천 아이템
체크 테니스 스커트 큐리티 9만9천원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