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26 읽음
(내돈 내산) 소문 듣고 직접 가본 제주도 신상 핫플 4
더스타
4
JEJU HOT & NEW PLACE
에디터가 직접 가봄! 제주도 신상 핫플 4


01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거북이한과
겹겹이 쌓아올린 특이한 모양의 약과인 개성모약과를 파는 제주도의 ‘거북이 한과’. 한 유명 먹방 유튜버의 입소문으로 엄청난 인기 약과 맛집이다. 제주도에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인터넷 피켓팅을 통과해야지만 맛볼 수 있다. 서귀포 올레 시장에 위치한 ‘거북이 한과’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가게를 연다. 오픈하기 전부터 웨이팅이 길며 늦게 가면 약과가 품절되어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야 한다. 겹겹이 쌓아올린 약과 맛이 일품이며 쫀득하고 특이한 식감에 자꾸 생각난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8번길 9 1층 거북이한과


02 숲속에 숨겨진 힐링 카페, 5L2F
잘 꾸며진 가드닝과 꽃이 반겨주는 카페 ‘5L2F’. 빈티지한 소품과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며 앉아 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 에디터가 추천하는 메뉴는 크림 크레마. 동물성 생크림을 올린 커피 메뉴는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어서 제주도에서 먹은 커피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신선한 유기농 제주 당근으로 만든 당근 케이크도 꼭 곁들여 먹어 볼 것. 단 주차 공간은 협소한 편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상길 30


03 제주 D&DEPARTMENT JEJU store
제주도 탑동 아라리오 뮤지엄 옆에 위치한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롱 라이프 디자인의 가방, 가구, 스테이셔너리 등 다양한 물건을 파는 편집숍과 베이커리, 식당이 한곳에 위치해 있다. 말총 공예, 디자이너 브랜드 등 일반 백화점과 다르게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이한 상품들이 가득하다. 식당에서는 제주도 특산물로 정갈하게 만든 전복죽, 한식, 양식 등 맛깔스러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주소 제주 제주시 탑동로2길 3 2F store


04 수영장 있는 대형 카페, 오드씽 제주
낮에는 브런치 카페, 저녁에는 바를 운영하는 대형 카페 ‘오드씽 제주’. 압도적인 공간과 탁 트인 자연환경이 인상적인 곳으로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다. 특히 카페를 방문하면 넓은 수영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밤에는 클럽에 온 듯 DJ가 디제잉을 해주며 늦게까지 재미있게 놀다 올 수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고다시길 25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