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 읽음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원탑!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 맛집 총정리
올스테이
0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 제주공항 15분 거리 가성비 숙소! 추천 객실 디럭스 패밀리 트리플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조식 뷔페 & 점심, 부대 시설, 무료 주차, 인원 및 침구 추가 정보, 근처 맛집 신441, 스시테이카이센동까지 완전 분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여름에는 누가 뭐래도 푸른 바다가 함께하는 제주죠! 많은 여행 스팟이 있지만, 최근에는 공항 근처 볼거리와 맛집이 뜨고 있답니다. 오늘은 그 한가운데 자리한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준비해 왔습니다.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다채로운 객실 구성
2. 가성비 넘치는 조식 뷔페
3. 공항 접근성은 기본, 맛집 중심지

디럭스 패밀리 트리플
디럭스 패밀리 트리플은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온 여행자에게도 인기가 높은 객실입니다. 침실과 욕실로 구성됐으며, 싱글 베드 3개와 42인치 HDTV, 티포트, 냉장고, 전화 등을 구비해 놨어요.

어메니티
전 객실에 비데가 설치돼 있습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샤워,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면봉, 머리빗, 헤어드라이기를 비치해 놨어요. 칫솔과 치약, 세안제 등은 따로 챙겨와야 해요.

조식
조식은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됩니다. 전복죽과 미역국 등 한식이 특히 호평 받고 있어요. 물론, 서양식 조찬 메뉴도 고루 갖췄어요. 성인 기준 이용 요금은 13,000원으로 가성비도 높답니다.

로비/부대시설
로비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자리했습니다. 투숙객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요. 아울러, 호텔 부대 시설로는 카페테리아와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 루프탑 가든, 코인 세탁실, 키즈존 등을 갖췄어요.


외관/인테리어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진 호텔은 각층에서 제주 하늘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객실마다 큰 창을 설치해, 더 넓게 느껴져요. 또한, 브라운 컬러를 바탕으로 한 우드 인테리어 덕분에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예요.

위치

좋았습니다!”

정말 청결하고 깨끗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세요! 청소 거부 버튼을 눌러서 확인 전화도 주시고 저흰 누른 지 몰랐는데 꼼꼼하게 확인하시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다음에 또 제주도에 오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00000%입니다! (이하 생략) – 홍콩반딧불이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객실 등급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로 구분돼요. 침대 구성에 따라, 더블과 트윈, 온돌 등으로 세부 타입이 나뉩니다. 나홀로 여행자라면 가성비 높은 스탠다드 더블을, 아이와 함께라면 유아용품을 갖춘 키즈 스위트를 추천해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2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해, 가성비가 높아요. 무료 Wi-Fi도 제공된답니다.

이동 팁
투숙객을 위한 무료 주차 시설을 갖췄습니다. 제주공항, 제주여객선터미널과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간에 차로 15분 정도 소요돼요.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에 묵기 안성맞춤이에요. 근처에 버스 정류장도 있어, 뚜벅이 여행자에게도 접근성이 좋아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다음에 재방문 예정입니다

직원분들 친절합니다. 교동 편리합니다. 호텔 바로 앞 정류장 있습니다. 한라산 가기 좋습니다. 탑동 해안 가기도 좋습니다. 인근에 마트로 대형마트 도보권에 있습니다. (이하 생략) – 네콩냐옹
만약 트리플 룸 예약을 놓쳤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객실에 따라 인원 추가가 가능합니다. 49개월 이상~성인 기준 추가 요금은 1인당 11,000원이에요. 48개월 미만은 무료예요. 침구 및 침대 추가는 1채당 25,000원이 부과됩니다.

근처 맛집 – 신441
20년이 넘도록 제주 도민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고기 맛집이에요. 대표 메뉴는 72시간 동안 숙성시킨 제주오겹, 제주목살로, 비법 양념을 사용한 양념 뼈갈비도 인기가 높아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근처 맛집 – 스시테이카이센동
스시테이카이센동은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기준 차로 5분 거리에 자리했어요. 대표 메뉴는 ‘넘치는카이센동’, ‘도로우니이쿠라동’이에요. 그릇 가득 담은 해산물은 인증샷을 부른답니다. 테이블링 어플을 사용해 원격 줄서기가 가능해요.

기타 팁
1층 레스토랑에서는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도 운영 중이에요. 갈치조림과 성게미역국,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등을 판매해요. 가격도 8,000원부터 18,000원까지 저렴한 편입니다.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라마다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네이버 업체 정보(신441, 스시테이카이센동)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