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193 읽음
다 써보고 골랐다! 여름에 선물하고 싶은 인스타 감성 가득한 향수 모음♥
더스타
1
SUMMER PERFUME
올여름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여름 향수.
1. FOR 바다를 닮은 당신에게
시원한 향과 여름 바다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이 향수를 추천할게요. 올여름 포맨트가 선보이는 코튼허그 오션은 에메랄드빛 파도의 반짝임과 바람이 전해주는 청량한 여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어요. 지중해산 만다린 시트러스가 녹아든 산뜻한 코튼허그 향이 특징입니다.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 오션 50ml 6만2천원

2. FOR 감성적인 당신에게
투명하고 묘한 케이스 디자인부터 어딘가 감성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이 향수는 “모든 종류의 아름다움 중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보다 뛰어난 것은 없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향을 순수한 시처럼 표현했어요.
아르마니 뷰티 프리베 레 조 50ml 16만원대

3. FOR 과일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상큼 톡톡 터지는 귤 향을 향수 안에 담았습니다. 이탤리언 클레망틴이 선사하는 상큼한 첫 향을 지나면 주니퍼 베리와 베티베르가 어우러진 향기로운 그린 노트를 맡을 수 있어요. 중성적인 향이라 남녀노소 모두 쓸 수 있답니다.
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100ml 20만5천원

4. FOR 순수한 당신에게
자신이 가진 고유의 향인 것처럼 부드럽게 살에 스며드는 향기. 살냄새는 향수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라인 중 하나예요. 이 향수라면 부드러운 감촉의 살냄새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어비어스 뮈스끄 오드퍼퓸 100ml 17만9천원

5. FOR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마치 물멍을 하고 있는 것처럼 잔잔한 바다 향이 가득 퍼집니다. 그 덕에 몸이 편안하고 마음까지 여유로워져요. 올여름 힐링을 원한다면 무디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지닌 이솝의 테라스트를 선택하세요.
이솝 카르스트 오 드 퍼퓸 50ml 21만원

6. FOR 에너지 넘치는 당신에게
어딜 가나 주목받고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당신에게는 이 향수가 딱 맞아요. 미르토 디 파나레아도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 향을 가졌거든요. 레몬과 베르가모트 향기의 밝고 상큼한 과일 향이 특징입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 포르테 포르테 100ml 22만5천원

7. FOR 창의적인 당신에게
모던하고 시크한 향수를 소개할게요. 라모네 퍼퓸 코롱은 푸른 지중해와 절벽이 경이로운 이탈리아 아말피 코스트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그래서인지 독특한 싱그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향이 특징. 잔향도 꽤 오래가는 편입니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리모네 퍼퓸 코롱 100ml 15만2천원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