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 읽음
배우 조한선, 수해복구 봉사현장서 포착…"허리 한 번 안 펴고"
더팩트
1
이기인 경기도의원은 배우 조한선과 수해복구 작업을 했다고 14일 알렸다. /더팩트DB·이기인 페이스북
[더팩트ㅣ박숙현 기자] 배우 조한선이 수해복구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국민의힘 소속 이기인 경기도의원은 1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늘 (수해복구) 작업, 배우 조한선 씨도 함께했다"라며 사진 1장을 올렸다.

공유한 사진 속에는 침수 피해가 있는 건물 지하에서 모자를 눌러쓴 조한선이 삽을 든 채 앉아 있다. 이 의원에 따르면 이 의원과 조한선은 이날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내 한 건물 지하에서 수해복구 작업을 함께했다.

이 의원은 "처음부터 끝까지 허리 한 번 펴지 않고 계속 일해주시고, 입주민도 독려해주셨다"며 "남 일처럼 여기지 않고 내 일처럼 돕는 마음, 요란하지 않고 묵묵히 일을 찾아서 하는 성실함. 오래 사랑받는 배우는 달라도 다르다는 점을 느꼈다. 고맙다"고 했다.

이 의원은 운중동 내 한 건물 지하 1~2층 지하주차장 진흙을 걷어내는 작업과 강우에 대비한 바리케이드 설치 등을 진행했다.

이 의원은 또 다른 SNS 게시글에 수해 복구 작업을 알리며 "사진 같은 거 필요 없으니 비 좀 그만 왔으면 좋겠다"고 했다. 논란이 됐던 같은 당 소속 김성원 의원의 "솔직히 비 좀 왔으면 좋겠다. 그것도 사진 잘 나오게" 발언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이 의원은 운중동 외에도 서현동, 백현동, 판교동, 대장동 등을 찾아 수해복구 작업에 나섰다.

unon89@tf.co.kr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