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읽음
은행업계,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 쏜다
스포츠서울
2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은행업계에서 다양한 경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출시 3주년을 맞아 ‘WON하는 지금!, WON&NOW’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우선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쿠폰 △스타벅스 커피쿠폰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쿠폰 중 1개 경품을 100% 제공한다. 또 기존 고객을 포함해‘원뱅킹’,‘3주년‘,‘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제공한다. 이어 첫 가입 이벤트 또는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순금열쇠10돈(1명) △루이비통 포쉐트키리가미(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3명) △애플 에어팟 3세대(5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0명)을 제공한다.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10명) △커피팩토리 핸드밀세트(30명) △쏘잉앤맘 애착인형(50명) △리띠아모 디퓨저(7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1명당 우리은행이 1000원씩 적립하며, 기부금 1억원 달성시‘아동권리보장원’ 에 전달해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이밖에 ‘수수료 ZERO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우리WON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각각의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WON(원)하는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WON&NOW’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우리WON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도 NH포인트 이용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NH-it다’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실시한다. 참여방법으로는 NH멤버스 앱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합산 NH포인트 5000P 이상 이용(적립 또는 사용)하면 자동응모된다. 응모한 고객중 총 200명을 추첨해 뮤지컬 ‘미세스다웃파이어’ 관람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상래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NH멤버스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처럼 은행업계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마련에 공을 들이고 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