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1 읽음
가족여행, 우정여행 모두 가능한 가성비 좋은 안동 호텔 best 5
올스테이
0
안동호텔 | 깔끔하고 가성비까지 좋은 안동에서 하룻밤. 리첼호텔, 케이스 호텔, 전통 리조트 구름에, 안동 그랜드 호텔, 씨엠파크 호텔, 안동 호텔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안동은 고택이 많아 호텔과 리조트가 많지 않아요. 시내 중심으로 위치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안동 호텔을 추천해 드릴게요. 숙소가 고민될 때 아래 글만 확인해 주시면 고민 해결!


안동호텔 BEST 5

NO. 5 안동 그랜드 호텔

감각적이거나 세련되진 않았지만, 청소 상태가 좋은 깔끔한 호텔이에요. 로비 가운데가 통으로 뚫려있어서 시원하고 넓어 보여요. 채광이 좋아서 아침엔 따뜻한 햇볕이 알람이 될 수 있어요. 쾌적한 침구류와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협탁, 화장대, 아침에 커피 한잔할 수 있는 커피, 티, 전기포트, 물도 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기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스카이라운지에서 바깥 전망을 조망하며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다양한 종류라기보다 두부조림, 불고기 등 한식, 수프, 죽, 소시지, 감자튀김, 샐러드, 베이커리, 과일 등이 있답니다. 조식 식당에 어르신이 많은 만큼 맛이 좋아 조식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2시예요.
안동 그랜드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4 씨엠파크 호텔

영국 앤드류 왕자가 투숙했다는 씨엠파크 호텔이에요. 가성비 좋으며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아요. 창문이 커서 시원한 마운틴과 시티뷰를 보실 수 있고 컨디션 좋은 침대에 누워 tv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가운, 전기포트, 커피, 티가 제공되고 수건,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샤워타월, 칫솔, 치약도 있어요.
씨엠파크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3 리첼호텔

안동 문화 단지 내에 있는 리첼호텔은 월영교, 안동민속촌 등 안동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인기 많은 호텔이에요. 가정집에 온듯한 익숙한 인테리어로 편안하나 휴식이 가능해요.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어요.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고 넓어서 씻기 편해요.
전기포트, 커피, 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비누, 수건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 베이커리, 한식, 계란요리, 우유, 주스, 과일 등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리첼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2 케이스 호텔

20년에 오픈한 신축 호텔로 안동 시내에서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숙소예요. 전 객실 넷플릭스 시청 가능해요. 은은한 조명 덕분에 아늑하게 쉴 수 있으며 암막 커튼까지 있어서 늦잠까지 주무실 수 있어요. 협탁, 화장대, 옷걸이, 공기청정기, 가습기도 있답니다. 헤어드라이기, 치약, 핸드워시, 수건, 고데기, 칫솔, 치약, 클렌징 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도 제공돼요.
볶음밥, 토스트, 소시지, 시리얼, 우유 등 간단하게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체크인은 16시, 체크아웃은 12시예요. 안동 시내 중심에 있어서 늦은 시간에 안동에 오셨을 때 숙박하기 좋아요.
케이스 호텔 최저가 보러가기

NO. 1 전통 리조트 구름에

전통 리조트 구름에에 서운당, 계남고택, 칠곡고택, 감동재사 등 여러 고택이 있어요. 안동댐 건설 당시 수몰 위기에 처한 고택을 이건하고 내부만 리모델링했다고 해요. 한옥이라 나무 향도 나고 문 열었을 때 회색빛 건물이 아닌 푸른 하늘과 나무들이 보여서 눈이 시원해요. 돌담 따라 산책하며 고즈넉한 한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수건, 헤어드라이기, 물컵, 전기포트, 국화차가 제공돼요. 환경보전을 위해 일회용품 소비를 줄이고 있어 칫솔, 치약, 면도기, 샤워볼은 제공되지 않아요. 욕실이 바깥에 있는 등 고택인 만큼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어요.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전통 리조트 구름에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올스테이, 안동 전통 리조트 구름에 공식 홈페이지, 안동 그랜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