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0 읽음
요즘 얘네 모르면 MZ 아님!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 4♥
더스타
3
MZ ICON
떠오르는 MZ 세대 패션 아이콘은?

01 러블리, 장원영
‘MZ 세대의 대표 워너비 아이콘’으로 불리는 아이브의 장원영. 자그마한 얼굴과 8등신 비율, 오밀조밀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패션계를 사로잡았어요. 뭘 입어도 사랑스럽고 페미닌하게 소화하는 편이라 #데일리룩 으로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 유튜브에서는 ‘장원영 손민수템’, ‘장원영 메이크업’ 영상들이 큰 인기입니다.


02 퓨어, 뉴진스
대형 신인 뉴진스의 모든 것이 화제입니다. 다른 아이돌과 차별화되는 레트로 컨셉트와 순수한 모습에 대중들이 푹 빠져든 것인데요. 특히 1020뿐만 아니라 3040의 감성을 자극해 이모 삼촌 팬들의 마음마저 빼았았다는 사실. 진한 메이크업이나 화려한 스타일링 없이도 빛나는 뉴진스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네요.


03 힙스터, 이영지
예쁘고 날씬한 사람만 스타가 될 수 있다? 이영지는 이러한 편견을 깨며 당당하게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어요. 특유의 에너지와 자신감이 그녀가 가진 가장 큰 무기. 무엇이든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모습에 Z세대가 열광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앨범과 공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중.


04 귀염뽀짝, 미노이
어딘가 모르게 킹받는 사람. 요즘 가수 미노이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달콤한 목소리, 귀여운 외모와 달리 말만 하면 모두를 킹받게 하는 특별한 매력을 가졌습니다. 힙한 스타일도 자신만의 개성으로 귀염뽀짝하게 소화하는 편. 남자들에겐 새로운 이상형으로, 여자들에겐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는 중이에요.

당신의 마음을 빼앗은 MZ 아이콘은 누구인가요?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