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4 읽음
몰래 알려드림☆나만 알고 싶은 2022 F/W 뷰티 트렌드
더스타
1
BEAUTY TREND
(나만 알고 싶은)2022 F/W 뷰티 트렌드. <더스타>가 여러분을 위해 공개합니다.

01 블리치 아이브로우
마치 모나리자 같은 모습의 눈썹 탈색이 인기입니다. 브라운 컬러의 눈썹은 이미지를 부드럽고 세련되게 만드는 것이 특징. 눈두덩이가 짧은 타입과 인상이 강한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최근은 눈썹용 셀프 블리치 제품도 많이 출시돼 누구나 집에서 쉽게 시도할 수 있어요.

02 오렌지 헤어 컬러
계절이 바뀔 때마다 염색을 고민하는 이들이 참 많은데요. 이번 시즌은 오렌지 컬러가 대세예요. 블랙핑크 제니와 현아, 켄달 제너 등 유행을 이끄는 패피들은 이미 한 번씩 시도한 헤어 스타일. 어딘가 소녀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쿨톤은 현아처럼 컬러를 쨍하게 표현하고 웜톤 피부에게는 찰떡 컬러입니다.

03 글로시 메이크업
이번 시즌 런웨이를 사로잡은 건 글로시 메이크업. 얼굴 전체에 반짝이는 광이 넘쳐나요. 먼저 피부는 멀티 오일을 가볍게 발라 아무것도 안 한 것 같은 느낌을 표현, 입술은 글로시한 제형의 립글로스를 풀립으로 연출하세요. 눈가에는 립글로스로 썼던 제품을 덧바르거나 하이라이터를 톡톡 두드리면 완성.

04 네일 스티커
뷰티 망손들을 위한 트렌드를 소개할게요. 스티커를 손톱에 착 붙이기만 하면 되는 네일 스티커는 그 어떤 망손이라도 쉽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하기 힘든 아트 디자인부터 오묘한 빛의 그라데이션, 프렌치 네일 등 디자인도 다양해 고르는 재미까지 UP! 특별한 날과 여행 필수템으로 꼭 챙기세요.

05 헤어 리본
어린 시절 즐겼던 리본 헤어 핀의 유행이 사그라들 줄 모릅니다. 밝고 귀여운 느낌이라 여름 내내 셀럽들의 SNS 피드를 도배했던 리본 헤어 트렌드. 올가을에는 모노톤이나 오버사이즈 등 좀 더 심플해진 형태의 리본이 유행할 전망이에요.
사진 스타 SNS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