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8 읽음
아이들과 강원도 평창 1박 2일 그린피아 용평리조트 +부대시설 포함 + 10월 31일 이벤
올스테이
0

용평리조트 | 여기저기 다니지 않아도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게 해결 가능한 호캉스 용평리조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입니다.바람 솔솔. 어느새 가을 냄새가 조금씩 나는 것 같아요. 덥지도 춥지도 않으면 여행 생각이 간절해지지 않나요? 추운 겨울이 와서 몸이 움츠려지기 전에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용평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용평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1. 부대시설이 많아서 1박 2일은 아쉬운 리조트예요.
2. 조리가 가능하고 객실 전망이 좋아요.
3. 침구류 상태가 좋아서 쾌적하게 쉴 수 있어요.

객실 – 25타입
해발 700m에 위치한 발왕산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콘도예요. 컨디션 좋은 침대와 이불장에 여유분 이불까지 있고 간단한 취사와 조리가 가능하여 가족끼리 이용하기 좋아요. 객실 전망을 보면 온통 푸릇하여 상쾌한 공기까지 마실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우드 포인트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어메니티
밥솥,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식탁, 식기구, 조리기구 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 비누만 제공되니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플렌징 폼 등은 개별로 준비하셔야 해요.

조식
그린피아 콘도에 조식 뷔페가 있어요. 한식, 베이커리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식단이에요. 더 살레 레스토랑에서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한식, 양식, 샐러드, 햄, 베이컨, 소시지 등의 메뉴가 있답니다. 패키지로 이용하는 경우 더 살레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로비/부대시설
그린피아 콘도 2층에 프런트, 식당, 편의점이 있어요. 1층에 세미나룸이 있고 3층부터 12층까지 객실이에요. 일루미네이션 야경과 분수쇼, 요가와 명상을 체험할 수 있는 발왕산 모나파크 웰니스 프로그램, 워터파크, 발왕산 케이블카, 공룡해양랜드 등 즐길 거리가 많아서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돼요.


외관/인테리어
외관은 조금 낡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지만,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객실뿐만 아니라 산책할 때마다 보이는 푸릇한 풍경이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위치

넓고 쾌적하고 그린피아동은 숲 뷰였는데 보기만해도 힐링됐어요~ 취사 가능하고, 침구 깨끗하고 관리가 잘돼있었어요. 용평리조트는 체험할 것이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아이들이랑 가면 완전 최고~

강민
용평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용평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용평리조트엔 다양한 객실 형태가 있어요. 드래콘밸리 호텔엔 디럭스, 슈페리어, 스위트! 가족끼리 이용하기 좋은 타워콘도엔 18타입, 스위트! 유럽 콘도 느낌의 빌라콘도엔 28타입, 41타입, 48타입! 호텔형 고품격 그린피아 콘도엔 25타입, 33타입, 38타입이 있어요. 그 외 별장 느낌의 프리미엄 콘도엔 용평 콘도, 비치힐, 베르데힐, 포레스트, 비치힐테라스, 아폴리스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돼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예요. 키오스크로 셀프 체크인이 가능해요. 콘도 주변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으니 오후 3시보다 빨리 도착하셨다면 주변을 산책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동 팁
자차 이동 시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리픽로 715’를 검색하시고 오시면 돼요. 콘도 바로 앞에 발왕산 케이블카 주차장이 있어서 케이블카 탑승하시기에도 가까워서 좋아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 후기

이것 저것 할것도 즐길 것도 많음 그린피아 콘도는 바로 앞에 대부분의 공간이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자리가 좋아 무엇을 하더라도 가깝게 짧게 움직여 즐길수 있음. 다만 동향이어서 일출 때 해가 너무 잘 들어와서 오전에 매우 덥고. 시설은 시간의 흔적을 속이기 어렵지만 침구류는 깨끗하고 관리 잘됨.

JongHoon Chae
객실에서 나오는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장에 버려야 해요. 객실 미정리 혹은 파손품 미통보 시 요금이 청구될 수 있어요. 분리수거 위치는 그린콘도,타워콘도는 각 층 엘리베이터 뒤편, 베르데힐콘도는 각 층 비상구 옆, 빌라콘도는 각 동 출입구 앞에 있어요.

기타 팁
용평 워터파크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구명조끼, 비치타월, 선베드 등을 렌탈 받고 파도풀, 유슈풀, 스노우어드벤쳐, 이벤트탕, 사우나, 찜질방 등을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의무실, 음식 보관소, 보관함, 마사지샵, 유아놀이실, 수유실 등 부대시설도 있어서 편하게 놀 수 있어요.

천년주목숲길
발왕산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정상에서 올라 걸으면 천년 수목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요. 현재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오디오 가이드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오디오 가이드에서 들려주는 나무 이름을 맞춰서 이메일로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객실 이용권을 얻으실 수 있어요.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
일몰 시간에 탑승하는 여행객이 많아요.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케이블카에 탈 수 있어요. 점점 높아질수록 트인 시야를 볼 수 있고 도착 후 스카이워크에서 겹겹이 겹친 능선과 풍차를 보실 수 있어요. 드래곤 프라자 탑승장에서 출발해서 우리나라 12번째로 높은 해발 1,458m 발왕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어요. 약 18분 동안 탑승하며 싱그러운 자연을 감상해 보세요.
용평리조트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숙소 보러 가기
본문 사진 출처 - 올스테이, expedia, 용평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