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0 읽음
던롭, ATP투어 코리아오픈 공식 사용구 선정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테니스 토털 브랜드 던롭은 남자 프로 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에서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1996년 KAL 컵을 마지막으로 최근 26년 동안 남자테니스대회가 없던 한국에서 오랜만에 열린 대회인 만큼 US오픈 준우승자 카스페르 루드(2위·노르웨이), 캐머런 노리(8위·영국) 등 탑 랭커들이 참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회 공식 사용구로 사용될 던롭 AO 테니스볼은 세계 4대 그랜드슬램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공식 사용구로 선택된 공이다. 특히 던롭 테니스볼은 올해 치러지는 74개 남자 프로 테니스(ATP) 투어 중 50%가 공식 사용구로 선정 될 만큼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퍼포먼스적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그라파이트 소재의 테니스 라켓을 최초로 개발·생산하여 테니스 기술 발전 향상에 많은 역할을 했고 테니스 볼·라켓과 더불어 스트링까지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공급하는 테니스 토털 브랜드이다.

던롭은 공식 사용구 협찬 외에도 대회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던롭 스트링 팀과 함께 숙련된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수용 스트링 부스를 운영해 교체 및 장비 관리를 책임진다. 야외 행사장 브랜드 존에서는 던롭 공식 사용구를 기념하는 포토존과 룰렛 게임을 활용하여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 및 운영할 계획이다.

beom2@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