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30 읽음
'내 삶의 반' 한경일,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 출격
스포츠서울
1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한경일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를 지워가는 길’이 발매된다.

‘너를 지워가는 길’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의 합작품으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면서 가슴 아파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담았다.

’하루에 하나씩 너를 지워가는 일 셀 수도 없는 추억까지/이젠 괜찮다고 느낄 때 네가 또 생각나 이제 난 어떡해야 해’ 등 이별에 대한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감성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한경일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얹어져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한경일은 특유의 감성 어린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선을 백분 발휘하며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데뷔, 히트곡 ‘내 삶의 반’을 비롯해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렇게 사랑했는데’ 등 수많은 곡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한경일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를 지워가는 길’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