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72 읽음
블리처스, 유럽 8개국 12도시 투어 확정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첫 유럽 투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의 데뷔 첫 유럽 투어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BLITZERS 2022 EUROPE TOUR Looking For BLEE)’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빛나는 블리처스의 비주얼과 함께 블리처스가 방문할 도시와 공연 날짜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는 오는 10월 3일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까지 총 8개국 12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블리처스는 이번 유럽 투어에서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은 화려한 무대와 하이터치, 셀카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블리처스는 유럽 투어 개최 발표 후 이어진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3차 티켓 오픈을 추가로 확정하며 뜨거운 호응을 입증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2월 첫 단독 미국 투어 ‘블리처스 2022 유에스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유럽 투어까지 열기를 이어가며 ‘글로벌 핫 루키’의 저력을 여실히 입증하는 중이다.

‘특급 신인’ 블리처스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는 오는 10월 개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우조엔터테인먼트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