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67 읽음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2022ver. 트위드 아이템 뽀개기
더스타
2
CHARMING TWEED
올가을도 어김없이 트위드 패션이 유행입니다. 트위드란 방모 직물의 한 가지로 서로 다른 색상의 실을 꼬아 만들어 톡톡한 부피감이 느껴지는 직물을 뜻하는데요. 보풀이 많아 입으면 따뜻해지기 때문에 지금 같이 쌀쌀한 계절에 더욱더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스타들 또한 트위드 패션을 즐기고 있는데요. 컬러별로 나눠본 트위드 스타링일 뽀개기!

#LOVELY PINK
장원영은 미우미우 앰배서더답게 해당 브랜드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선보여 핫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그녀가 택한 트위드 패션의 전체적인 베이스는 핑크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넥 라인과 소매 등 중간중간엔 블랙 앤 화이트 배색 포인트가 들어가서 세련된 느낌이 더해졌습니다.
쿠팡플레이 ‘안나 (ANNA)’에서 포착된 수지의 트위드 패션. 딸기우유 컬러 재킷 안에 오버 사이즈 리본 블라우스를 배치해 우아함을 배가했죠. 클래식한 디자인의 재킷은 수지의 긴 웨이브 헤어와 무드가 맞아떨어져 사랑스러움이 돋보입니다.

#GORGEOUS BLACK
tvN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대박에 힘입어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박은빈. 착장으로 클래식한 블랙 컬러에 롱 기장과 금장 단추로 디자인되어 유니크함을 자랑하는 아이템 선택. 하의는 부츠컷 데님 팬츠를 착용해 트위드 스타일링을 센스있게 완성했답니다.
가을을 인간화한듯한 고혹한 송혜교. 그녀는 블랙 앤 골드 컬러로 연출된 트위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송혜교는 재킷과 미니스커트 셋업으로 세련되고 우아함을 뽐내고 있는데요. 미샤의 뮤즈답게 가을 신상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BEAUTIFUL YELLOW
김세정은 옐로우 체크 패턴 트위드 재킷에 숏팬츠 셋업을 선보였어요. 평소 자주 하지 않는 반묶음 헤어까지 스타일링하여 새롭고 화사한 느낌이 가득.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페미닌 무드로 보이지만 앵클 삭스에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느낌까지 더했습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올화이트 상하의에 노란 트위드 재킷을 걸친 기은세. 재킷 하나로 산뜻함 뿜어져 나오네요. 짧은 크롭 기장의 톤온톤 버튼이 돋보이는 옐로우 크롭 재킷은 가을은 물론 봄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CHARISMA RED
지난 1월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의 주인공인 아이유는 메탈릭 소재로 반짝임이 연출되는 레드 트위드 재킷을 착용해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습니다. 화려함의 정점인 레드 컬러와 트위드의 조합은 아이유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데 한몫했죠.
정려원은 서울 샤넬 코리아가 프리즈와 공동 개최한 아트토크 행사에서 트위드 슈트 셋업으로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채도 낮은 짙은 레드로 고급미를 연출, 다홍빛 벨트와 그레이 스타킹을 함께 착용해 패션의 다채로움을 자랑했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