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205 읽음
화사한 무드가 필요할 땐 스타들처럼 ‘플라워 프린팅’.
더스타
6
WEAR FLOWERS화사한 무드가 필요할 땐? 활동성 좋은 편안한 의상에도 플라워 패턴만 더해진다면 멋지게 스타일링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과감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플라워 패턴은 아우터, 톱, 드레스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플라워 프린팅 연출법을 참고해볼 것

#BLAZER
블랙 컬러 베이스에 채도 높은 플라워 패턴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재킷. 소화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한 번쯤은 도전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이 재킷을 걸친다면 어디서든 BTS 뷔처럼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
하의 실종 패션으로 행사장 열기를 뜨겁게 달군 트와이스 나연. 따라서 상의 아이템에 더욱더 관심이 쏠린 상태. 레드&그린 타탄체크에 형광기 도는 블루 플라워 프린팅 블레이저는 유니크하면서도 깜찍한 무드를 연출하는 데 성공.
#BLOUSE
혜리는 플라워 프린팅이 돋보이는 카우보이 룩을 연출했다, 페도라에 데님 팬츠, 웨스턴 부츠를 착용해 콘셉추얼한 느낌을 살렸고, 상의는 핑크 플라워 프린팅 블라우스를 착용해 러블리함까지 완벽 그 자체.
#SWEATER
핑크와 그린, 퍼플이 조합돼 매력적인 색감을 자랑하는 스웨터. 울과 캐시미어 소재로 따뜻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추워질수록 어두운 색감의 옷을 찾게 되는 게 현실이지만, 설현처럼 스웨터 하나로 화사함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DRESS
르세라핌 김채원이 택한, 색상부터 라인까지 페미닌 무드가 물씬 풍기는 미니드레스. 꽃뿐만 아니라 나비까지 프린팅돼 있어 귀여움이 배가된 아이템이다. 여기에 시어링 버킷 해트를 착용해 힙을 더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