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10 읽음
2022 올겨울 핫한 네일 트렌드 알려드림
더스타
2
2022 WINTER NAIL TREND

핫한 스타들 손톱처럼 겨울 네일 뽀개기.


화려블링 #연말네일
왼쪽부터 슬기, 태연
연말에는 역시 반짝반짝 빛나는 네일아트를 빼놓을 수 없죠? 세상 눈부신 손톱으로 연말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추운 날씨에 제격인 톤다운 패션은 물론 화려한 패션에도 찰떡으로 어울린답니다. 레드벨벳 슬기는 블랙 마블 패턴의 물결아트로 올블랙 패션을, 소녀시대 태연은 핑크 계열의 여러 파츠를 손톱에 장식해 화려한 연말 네일을 완성했네요.

깜찍발랄 #키치네일
왼쪽부터 채원, 로제
큐티 그 자체인 키치 디자인의 네일아트가 여름에 이어 대유행 중. 어두운 겨울 스타일링에 귀염뽀짝한 손톱으로 포인트 주는 건 어떨까요? 르세라핌 채원은 하늘색 바탕에 흰 하트가 그려진 키치 네일을, 블랙핑크 로제는 구름, 카우 패턴 등 다양한 컬러 조합의 프렌치 네일을 선보여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새하얀눈 #화이트네일
왼쪽부터 사쿠라, 미미
새하얀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화이트 네일. 올화이트 네일 뿐만 아니라 그라데이션, 프렌치 등으로 다양하게 완성할 수 있어요. 르세라핌 사쿠라는 카키 컬러의 퀼팅 재킷에 일자 선의 화이트 프렌치 네일을, 오마이걸 미미는 화이트 양털 재킷에 둥근 화이트 네일을 선택해 캐주얼한 무드를 뽐내고 있네요.

손톱에도 #도트네일
왼쪽부터 우기, 현아
마치 손톱에도 눈이 내리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도트네일! 눈을 상징하는 디자인의 독특한 네일이 인기입니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브라운 컬러의 바탕에 작고 둥근 쉐입의 파츠를 콕콕 박아 도트 네일을 선택했고, 현아는 유니크 패션의 퀸답게 다양한 파츠 조합으로 블랙 앤 그레이 컬러의 도트 네일을 완성했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