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878 읽음
카고 팬츠 스타들처럼 예쁘게 잘 입는 법
더스타
2
HIP&STYLISH CARGO PANTS

사계절 내내 잘 입을 수 있는 청바지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무이 카고 팬츠. 올겨울까지 쭉~ 요긴하게 입는 카고 팬츠 연출법.

01 가죽 #벨라 하디드
전 세계에서 유명한 패셔니스타 벨라 하디드.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카고 팬츠를 밀고 있는 장본인이죠. 그녀는 로우라이즈 카고 팬츠에 크롭 탑, 블랙 가죽 아우터를 매치해 시크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02 숏패딩 #킴카다시안
작년에 이어 올겨울에도 숏 패딩이 대유행할 전망. 킴 카다시안은 밑단이 절개된 카고 팬츠에 숏패딩을 풀어 입어 스포티함을 강조했네요. 거기에 킬힐을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하면서도 섹시하게 입었습니다.

03 블루종 #리케 크레프팅
초겨울에 쉽게 멋쟁이 될 수 있는 블루종. 너무 오버스럽지 않은 일자핏의 블루종은 모던 패션의 대명사라고 볼 수 있죠? 리케 크레프팅은 화이트 카고 팬츠에 브라운 계열이 배색으로 들어간 블루종을 입었습니다.

04 롱코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그녀는 카고 팬츠하면 떠오르는 카모플라쥬 패턴을 선택했네요. 크롭 탑을 이너로 입은 그녀는 아우터로 블랙 롱 코트를 매치해 무심한 듯 시크한 무드를 뽐냈습니다.

05 패딩 베스트 #페르닐 테이스백
벌키한 패딩 베스트는 이번 겨울을 강타할 아우터 중 하나. 패션 스타일리스트 페르닐 테이스백은 퀼팅 재질의 핑크 카고 팬츠 위에 블랙 터틀넥, 패딩 베스트를 걸쳐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였습니다.

06 크롭탑 #두아리파
펑퍼짐한 카고 팬츠와 찰떡으로 어울리는 탑은 단연 크롭 탑이죠? 하의는 크게, 상의는 타이트하게 입는 패션이 추워진 날씨에도 굳건히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두아리파는 키치 프린팅의 크롭 탑을 입었네요.

07 트위드 #지방시
세상 유니크한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는 트위드와 카고의 조합. 컬렉션에서 다양한 카고 팬츠를 보여준 지방시는 카고 스타일의 데님 진과 여성스러운 트위드를 매치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이미지를 발산했네요.

08 데님 #예리
손이 자주 가는 두 아이템, 데님과 카고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레드벨벳 예리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카고 팬츠에 핏 된 데님 아우터를 탑처럼 입어 독특한 카고 팬츠 스타일링을 보였습니다.

09 맨투맨제니
카고 팬츠와 가장 어울리는 캐주얼한 무드는 바로 맨투맨. 카고 팬츠는 특히 유니폼 디자인의 맨투맨과 잘 어울립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베이지 팬츠와 네이비 탑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컬러 배합으로 꾸안꾸 매력을 보였습니다.


잠깐! 가기 전에 꿀잼각 더슷하 TV 구경 하고 가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