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2 읽음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 2기 크루 발대식
스포츠서울
0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인동에프엔의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지난 17일 시스티나 크루 2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시스티나 2기에 선정된 10명의 크루는 MZ세대의 니즈와 스타일을 겨냥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진 스타일리시한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모집됐다. 발대식에서는 시스티나 브랜드 및 2022 F/W 제품을 소개한데 이어 크루 활동과 세부 일정을 발표한 뒤 크루들이 자유롭게 제품들을 착용해보는 순서도 가졌다.
크루원은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본인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시스티나의 다양한 소식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스티나 관계자는 “크루를 통해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와 신뢰도 등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시스티나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지속가능 제품을 혁신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상반기 25% 신장세를 보였고 하반기에도 두 자릿수의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