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4 읽음
부산에서 직항으로 한번에! 3박 4일로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스카이스캐너
0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하늘길이 다시 열림에 따라 지방 공항들도 활기를 띠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편리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인천공항은 거리가 부담스러워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지방 여행러들 모두 주목! 부산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해외 여행지 4곳을 스카이스캐너가 소개한다.
부산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3박 4일 추천 여행지
2. 클락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필리핀 여행지는 아마도 보라카이나 세부가 아닐까 싶다. 이번에는 액티비티와 볼거리가 가득한 필리핀 클락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진에어는 부산발 클락행 항공편을 주 2차례 운항하니, 스카이스캐너에서 최저가 항공권을 예약해보자. 클락 노선은 출국 공항세가 포함되어 청구되고 필리핀 공항은 예약 확인증을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여 예약 확인증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클락은 과거 미군 공군 기지였는데, 현재는 골프와 휴식, 관광을 할 수 있는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다. 1시간 거리의 수빅에서 요트 체험, 골프투어, 선상낚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아시아 최대 워터파크인 아쿠아 플래닛에서 물놀이, 푸닝온천에서 검은 모래찜질을 할 수 있다. 또한 피나투보 화산 트래킹도 경험할 수 있으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클락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바로가기▶▶
클락 최저가 항공권 비교하기 ▶▶
3. 다낭
베트남 여행지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다낭은 물가가 저렴하고, 휴양과 관광 모두를 잡을 수 있다. 부산발 다낭행 항공편은 비엣젯항공과 제주항공에서 운항하는데 최저가 항공권을 찾고 있다면 스카이스캐너에서 손쉽게 예약해보자. 다낭에서 유명한 포토존인 핑크 성당과 파인애플 옷, 야자수 옷과 아오자이를 맞출 수 있는 한 시장,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 베트남 최대 규모의 대관람차가 있는 아시아파크, 근교 여행지로 다낭 하면 생각나는 골든브릿지가 있는 산 위의 테마파크 바나힐과 코코넛 배, 야시장, 올드타운과 제대로 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호이안까지 매력적인 곳이 넘친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낭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바로가기▶▶
다낭 최저가 항공권 비교하기 ▶▶
4. 싱가포르
제주항공은 부산발 싱가포르행 항공편을 3일에 한 편씩 운항하며, 왕복 예약도 가능하다. 스카이스캐너에서 간편하게 예약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다양한 문화를 만날 수 있는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싱가포르에서 꼭 들러야 할 관광지 중 하나는 3개의 고층 빌딩에 거대한 배 한 척을 올려놓은 듯한 외관을 가진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다. 싱가포르 중심에 위치해 관광하기도 좋으며, 높은 평점과 5성급 호텔로 만족스러운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영국에 런던아이가 있듯이, 싱가포르 머라이언파크에는 싱가포르 플라이어가 있다. 싱가포르 여행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좋은 곳이다. 세계에서 2번째로 높은 대관람차는 꼭 타보자. 꼭대기에 올라가면 싱가포르의 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세계 8대강의 생태계를 재현한 리버사파리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싱가포르 동물원과 나이트사파리도 놓치기 아쉬운 관광 명소이다. 동남아 최초의 유니버설스튜디오 싱가포르에도 들러 싱가포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트랜스포머 라이드 어트랙션도 즐겨보자.
싱가폴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바로가기▶▶
싱가폴 최저가 항공권 비교하기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