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7 읽음
그랜드 하얏트 제주, 봄캉스를 위한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시 15만원 상당의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 국내 온라인여행사(OTA)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72시간 전까지 무료 취소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은 전세계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와 수준을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다.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조식 뷔페를 비롯해 애프터눈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및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등의 시간대별 서비스를 선보이고 6층에선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 최대 규모(4290㎡), 최고층(62m·8층)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에서는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제주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담을 수 있다.
여기에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와 찜질스파, ‘한컬렉션’ K패션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제주 도심관광의 즐거움을 더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까지 투숙할 수 있어 유채꽃이 만발하는 봄 시즌과 맞물려 제주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며 “봄캉스, 꽃캉스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