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 읽음
원조 컴퓨터 미인이 공개한 놀라운 미국 생활
트래블뷰
0

원조 컴퓨터 미인
하버드 MBA 출신의 사업가 이지호와 결혼
2019년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서구적인 외모의 여성을 ‘컴퓨터 미인’이라 부르곤 했다. 원조 컴퓨터 미인인 김민은 현재 LA 베벌리힐즈에 거주하고 있다. 김민은 데뷔 후 뛰어난 외모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러다 결혼 이후 잠정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바 있다.

김민은 최근 가족들과 단란한 포즈를 잡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가족은 서로를 끌어안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애를 보였다. 전성기 시절과 변함없이 아름다운 방부제 외모와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럭셔리 하우스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부러움을 표했다.

영업이익 2배로 만들어낸 삼성 이재용 회장의 동아줄은?
삼성 이재용의 ‘동아줄’이라 불리는 계열사 대표, 영업이익 2배 낸 비결은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아내의 맛
김민은 2006년 전 영화감독이자 하버드 MBA 출신 사업가인 이지호와 결혼했다. 슬하에는 귀여운외모와 재능을 겸비한 외동딸 유나를 두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남편 이지호와 출연해 LA 베벌리힐즈의 삶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남편 이지호와는 2004년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알려져 있다.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해 첫 만남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밝힌 적이 있다. 김민은 “드라마를 촬영하는 동안 너무 지쳐있었는데 동갑인 데다가 영어도 잘 통하는 남자가 나타나 호감이 생겼다”라며 “그래서 내가 남편에게 먼저 전화번호를 찍어줬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오은영이 아동 성추행으로 화제 됐던 논란의 프로그램에서 한말은?
‘아동 성추행’ 논란 3주 만에 재개한 프로그램에서 오은영이 꺼낸 첫마디
이어 “서로 감정이 생겼고 5개월 만에 프러포즈를 받은 후 약혼을 했다. 결혼은 2년 후에 했다”라고 결혼하게 된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과거 SBS ‘강심장’에서도 남편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첫 만남에 이 사람과 친구가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일 적인 문제를 떠나 말이 너무 잘 통했다”라고 남편의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결혼 후 연예계를 떠났던 이유에 대해서 “남편과 연애 당시 ‘결혼해서 일하는 건 좋지만 서로 떨어져 있지는 말자’라고 약속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미국에서 살고 있던 남편을 따라 미국으로 건너갔다”라고 전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