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2 읽음
이승윤 측 "가족·지인까지 사생활 침해…강력한 법적 대응"[전문]
스포티비
0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이승윤이 지속되는 사생활 침해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6일 소속사 마름모는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연락을 취해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가족, 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팬 참여 활동과 관련된 영구적인 패널티 적용과 당사 내에서 조치할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경고했다.

이어 "사생활 침해 등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 및 건전하고 올바른 팬 문화 형성을 위함이나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승윤은 2013년 싱글 '오늘도'로 데뷔했으며, 2020년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우승했다. 오는 7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승윤 앙코르 콘서트 '도킹'을 개최한다.

다음은 소속사 마름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마름모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이승윤 님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연락을 취해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가족, 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팬 참여 활동과 관련된 영구적인 패널티 적용은 물론, 당사 내에서 조치할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생활 침해 등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 및 건전하고 올바른 팬 문화 형성을 위함이나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안전 및 권리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마름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승윤 ⓒ곽혜미 기자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