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6 읽음
슈가부터 전지현까지… 연말 시상식 수준이었다는 결혼식의 주인공
트래블뷰
0

탑급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등장
청담 헤어메이크업샵 대표 결혼식
전지현부터 수지까지 참석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청담동에 위치한 한 헤어메이크업샵 대표 결혼식에 탑급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청담 헤메샵 대표 결혼식 참석 연예인들’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 속엔 방탄소년단 슈가를 시작으로 전지현, 조세호, 김혜수, 한효주, 박신혜, 손나은, 변우석, 수지, 장희령, 한선화, 이성경 등의 사진이 올라왔다.

그 외에도 최태준, 소희, 임수향, 정채연, 수현, 문가영, 서지혜, 설현, 박민영, 서현진 등 많은 연예인이 참석했다고 전해졌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청담 헤어메어크업샵 대표 결혼식의 사회는 조세호가 맡았으며 축사는 김혜수, 이성경과 한선화는 축가를 맡아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 백상 예술제 온 거 맞지”라는 글과 함께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연예인 결혼식이 따로 없네”, “저분 너무 유명한 원장님이다. 미용계 끝판왕”, “이 정도면 그냥 연예대상 칸 이런 급인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goyounjung
연말 시상식 수준이었다는 결혼식은 청담동에서 프리미엄 헤어샵을 운영하는 샵 대표로 “새 출발을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과 발걸음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아끼며 사랑하며 살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전지현, 블랙핑크 지수, 방탄소년단 슈가, 김수현, 이보영, 문가영, 김태리, 한예슬, 고윤정 등 수많은 연예인들을 담당했으며 최근 보그와 마리끌레르까지 헤어를 작업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2008년 제58회 예술제 전국대회 후생노동대신상 아티스틱디자인스타일부문에서 수상 이후 2017년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 Artist of the Year Hair Artist에서 다시 한번 수상한 바 있다.
[fv0012]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