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9 읽음
'여름날 우리' 감성 담은 황민현, 컬래버 음원 발매 예고
MHN스포츠
0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영화 '여름날 우리'의 감성을 담아 어쿠루브의 '그게 뭐라고'를 재해석한다.

오는 6월 4일 황민현이 가창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가 발매된다.

'그게 뭐라고'는 지난 2014년 발매된 남성 듀오 어쿠루브의 다섯 번째 싱글 '그게 뭐라고'의 타이틀곡으로,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보고 싶은 마음을 애써 감추려 하는 모습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싱글 'Universe(별의 언어)'를 시작으로 올해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Truth or Lie'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또한 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옷소매 붉은 끝동' OST 등 다수 곡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영화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6월 28일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황민현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플레디스
0 / 300